안녕하세요.
지난 주에 소니 A6500 동영상 튐현상에 대해 글을 올렸습니다.
지난 주 구입하고 물건받아 하루만에 동영상 튐현상이 심하게 생겨서 펌업(ver 1.0.3)하였는데 마찬가지로 발생하여 물건 교체를 요청했었습니다.
오늘 소니코리아에서 답변을 받았는데 소니 본사에서 교환해주지 마라고 했다고 합니다.이전에 교환 케이스 있었지만 본사 정책상 앞으로는 교환해주지 못한다.
이부분은 소프트웨어부분이라 향후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로 대체된다...
그게 오늘받은 답입니다..
제가 질문상으로
- 그러면 같은 현상으로 교환해준사람들은 뭐냐?
- 새로 사자 마자 하루만에 제품이 제대로 작동되지 않으면 신품교환해줘야 하는 게 원칙이 아니냐?
- DJI사는 드론 매빅의 영상이 짐벌등의 영상으로 살짝만 들떠는 현상생기면 제품구매 2주 이내는 무조건 신품교환을 해줍니다.
- 제품이 원래 그렇다면 5축 손떨방이 좋다고만 각종 매체에 선전하지 말고 제품의 스펙상으로 내부 손떨방이 이상작동하여 화면이 널뛰기한다는 것을 소비자에게 고지하여야 하는 것 아니냐
- 영상이 널뛰기 한다는 걸 알았다면 구매를 하겠느냐?
- SW 문제라면 그러면 같은 버전의 많은 다수의 A6500사용자는 왜 이상이 없느냐?
- 제품을 잘못된 것 좋은 것 썪으놓고 선량한 소비자들에게 복불복으로 판매하느냐? 잘못된 제품 구매한 사람은 그 것을 안고 계속가야하느냐? 그렇다면 소니는 악덕 기업아니냐?
저하고 통화하신분은 본사 정책이 그래서 어쩔 수 없다...본인도 힘들어 하는군요...
제가 한 얘기에 대해서는 답변을 못하네요..
다만, 내일 다시 한번 본사와 얘기해서 얘기를 해보겠다
고 합니다...
이 분도 불쌍하네요. 심정은 소비자 말이 맞는데 본사 정책이라 어찌할 줄 모르는...
이 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귀한 의견부탁드립니다.
회원정보
아이디 : oracle0211***
닉네임 : 오라클0211
포인트 : 12736 점
레 벨 : 우수회원(레벨 : 7)
가입일 : 2015-05-16 20:00
포토앨범보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