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FE 100-400mm F4.5-5.6 GM OSS (SEL100400GM) 렌즈 발표

2017-04-20 03:31

소니는 하이 엔드 카메라 A9에서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새로운 G Master 망원 줌 렌즈인 FE 100-400 F4.5-5.6 GM OSS (SEL100400GM) 를 발표했다. 정교하고 조용한 작동을 위한 더블 리니어 모터와 다이렉트 드라이브 슈퍼 소닉 웨이브 모터가 주요 특징. 소니는 이 렌즈를 통해 최상의 선명함을 표현한다고 한다. 렌즈의 최단 촬영 거리는 98cm이며 무게는 약 1.4kg다.

소니의 G Master 시리즈 렌즈 라인업으로서 필드에서 요구하는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초 망원 줌 렌즈로 어필하고 있다. 폭넓은 포커스 범위와 아름다운 bokeh의 배경 디 포커스는 모든 피사체와 장면에서 뛰어난 세부 묘사를 보장한다.


SuperEd (Extra-Low Dispersion)와 두 개의 ED 유리를 포함하여 16개 그룹 구성의 22개의 렌즈 요소로 설계됐다. 이들 모두는 색수차를 최소화하고 궁극의 해상도를 확보하는 조합이다. 또한 이 렌즈에는 소니의 독창적인 나노 AR 코팅으로 반사를 줄여 스포츠 장면이나 야생 동물 촬영 시 특별히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고 한다.






빠르게 움직이는 동체를 포착하기 위해 더블 리니어 모터와 다이렉트 드라이브 SSM 액추에이터의 조합으로 정밀하고 조용한 AF를 보장한다. 이중 모터 시스템은 스포츠 및 야생 동물 사진 촬영에서 흔히 발생하는 갑작스런 움직임을 신속하게 포착 할 수 ​​있게 도와주며, 고정밀 위치 제어와 새롭게 최적화 시킨 AF 알고리즘을 통해 피사체를 신속 정확하게 담아낸다. 이런 최신 설계로 인해 새로운 A9 카메라에서 최상의 AF 성능이 발휘된다고 한다.


비교적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난 슈퍼 망원 렌즈를 원하는 광범위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무게는 약1,395g로 억제했으며, 동급 제품 중 가장 가볍고 이상적인 제품으로서 Sony의 다양한 미러리스 카메라를 충족시킨다고 설명하고 있다. 렌즈의 지름은 93.9mm, 길이는 205mm.




사용자 촬영 스타일에 따라 더 빠르게 또는 더 느리게 줌 링의 토크 레벨을 조절할 수 있는 줌 토크 조정 링을 지니며, 초점 모드 선택, AF 영역 선택 또는 Eye AF 잠금 기능을 포함한 다양한 기능을 할당 할 수 있는 초점 고정 버튼이 마련된다.



먼지나 기름을 쉽게 제거 할 수 있게 바깥쪽 렌즈에 불소 코팅을 처리했으며 탈착식 삼각대 거치대도 갖춘다.


광학 이미지 안정화 기능을 통해 망원에서도 선명한 이미지를 캡처 할 수 있다. 또한 최단 0.98 미터의 촬영 거리 성능과 부드럽고 아름다운 보케 (bokeh)를 생성하는 9개의 원형 조리개를 갖춘다. 최대 배율은 광각에서 0.12배, 망원에서 0.35배다. 1.4x(모델 SEL14TC) 및 2.0x(모델 SEL20TC) 텔레 컨버터와 호환되어 망원도 보다 확장할 수 있다. 최소 조리개는 광각에서 F32, 망원에서 F40.


방진, 방적 사양 설계로 다양한 환경을 커버한다.


이 렌즈는 올해 7월에 발매 예정으로서 가격은 $2,499.00 이다.


| 공식 촬영 샘플








접기 덧글 8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