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에서의 생존을 위한 최고의 멀티툴

2017-07-21 09:51


 

밝은 플래시 라이트와 고품질의 멀티툴(multitool)은 캠핑 키트의 핵심이다. 테네시 기반의 파이로스(Pyyros)는 자사의 동일 기기에 모듈 방식을 접목했다. 이 기기는 캠핑 여정의 '레벨'에 따라 경량 알루미늄 바디 기반으로 다른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파이로스는 경량 T-6061 알루미늄 본체에 1,000 루멘의 손전등, 3,400 mAh 리튬 이온 배터리, USB 충전기 및 스테인리스 스틸 해머 캡을 기본으로 장착한 모델로 시작한다. 그런 다음 추가 모듈을 기본 모델에 포함된 빈 모듈과 함께 베이스에 나사로 고정할 수 있다.

 


 

백우드(Backwoods) 모델로 업그레이드하면 컴팩트한 전기 아크 점화기와 스크류 드라이버가 믹스에 추가되고 서바이벌(Survival) 모델에는 다시 한 쌍의 정수기 캡슐이 포함된다. 그러나 진정한 모험가라면 위의 모든 것 외에도 개인 비콘 위치파악기(Personal Beacon Locater, PBL)를 포함하는 원정대(Expedition) 모델을 원할 것이다. 그러나 이 비콘은 파이로스의 배터리를 재충전할 수 있는 35 달러짜리 풍력 터빈과 마찬가지로 299 달러에 추가 옵션으로 구입할 수 있다.

 


 

파이로스에 따르면, 옵션 비콘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작은 것으로, 브라이틀링 이머전시II (Breitling Emergency II)에 포함된 위치 정보만 추적한다. 코스파스 사셋(COSPAS-SARSAT) 표준을 준수하는 듀얼 밴드 PBL은 121.5MHz 및 406MHz 주파수에서 작동하며 세계 어느 곳에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최대 24시간 그리고, -20 ~ + 55 ° C의 온도에서 작동한다.

 


 

현재 파이로스는 킥스타터(Kickstarter) 모금 캠페인의 대상이다. 39 달러의 공약 가격에 기본 모델을 제공한다. 비콘 장치가 있는 알루미늄 모델의 경우 최소 349 달러다. 스페셜 에디션 티타늄 모델도 349 달러부터 구입할 수 있으며 풍력/수냉식을 제외하고는 689 달러에 판매된다. 킥스타터 캠페인이 목표를 달성한다면, 파이로스는 올해 12월부터 공급을 시작할 계획이다.

 

 

 

 

접기 덧글 1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