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소프트의 조사자들이 온라인 광고 시장을 목표로 잡다.
AdCenter Incubation Lab이 온라인 광고 기술의 향상을 목표로 삼다.
Tom Sanders, 캘리포니아, vnunet.com 16 Jan 2006 -해석:최원석
마이크로 소프트는 온라인 광고기술의 향상을 꾀하기 위해 50인 이상의 조사자 팀을 MSN과 마이크로 소프트 조사부서로부터 모았다.
그 과학자들은 정보 수집, 정보 검색, 통계 분석(통계학), 인공지능, 경매 이론, 시각적 연산, 디지털 미디어 등의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다.
잘 만들어진 한 개의 광고는 회사에게는 더 높은 보수를 주며 유저들에게는 더욱 적절한 온라인 경험을 줄 것라 고려되어 지고 있다.
마이크로 소프트 adCenter Incubation Lab은 현재 행동 목적과 전후 관계상 광고(해석 불능 부분)에 대한 유급의 조사를 하고 있으며 바코드 리더기들과 네트워크 수집과 온라인 광고를 비디오와 전광판에 가져오는 방법등의 새로운 기술에 대해 알아볼 것이다.
유저들은 비디오 광고를 보며 제품에 줌을 할 수 있고 그 제품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요구할 수도 있게 될 것이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온라인 광고의 목적화가 MSN과 곧 출시될 마이크로소프트의 라이브 어플리케이션들의 수입을 증진시켜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네, 좋습니다. 근데 이거 우리나라에서 이미 연구중 인것 아닌가요?
-출처: 마루무시.com 뉴스 맵
자체해석.
(원본을 잃어버렸어요.)
회원정보
아이디 : windemperor
닉네임 : windemperor
포인트 : 22522 점
레 벨 : 우수회원(레벨 : 7)
가입일 : 2005-07-22 15:35
포토앨범보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