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정보

레이어닫기

짝퉁 psp 메이디인 중국.;;(펌)

rhddlr | 04-21 17:10 | 조회수 : 2,898 | 추천 : 33

짝퉁 PSP가 또 등장했다.

‘GM-219’, ‘Lenovo cellphone’ 등에 이어 네 번째로 등장한 이번 짝퉁 PSP의 제품명은 ‘팝 스테이션(POP STATION)’.

‘주간오양통신’이란 개인블로그를 통해 처음 공개된 팝 스테이션은 기존 모조품과 달리 이례적으로 제품뿐만 아니라 케이스까지 PSP와 흡사하게 제작됐으며 일본의 CO-OP 에 위치한 한 게임코너에서 경품으로 제공되고 있다.

다른 모조품과 달리 쉽게 구할 수 있다는 사실에 일본 게이머들은 “모조 PSP라 하더라도 경품으로 제공할 정도로 완성도 있는 기기라면 기능은 최고급일 것”이라며 팝 스테이션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팝 스테이션의 기능은 기존 모조 PSP보다 저급한 수준인 것으로 밝혀졌다.

제품을 직접 구입한 오양 씨에 따르면 팝 스테이션은 L, R, △, □, ○, × 등 기본적인 버튼조차 제대로 만들어지지 않았으며 내장된 게임 또한 8비트 게임과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조악하다.

팝 스테이션에 내장된 게임은 ‘사커’, ‘스트리트파이터’, ‘서브마린 인베이션’, ‘포트리스 가디언’ 등 네 가지로 공개된 스크린샷을 보면 이 게임들의 수준은 패미컴이 발매되기 전에 닌텐도에서 발매했던 액정게임기 게임워치 정도다.

나쿠상이란 닉네임을 사용하는 한 일본 게이머는 “스펙은 PSP에 한참 뒤지지만 보는 것만으로도 굉장한 충격을 주고 있다”며 “가격 때문에 PSP구입을 망설이는 부모님들께 좋은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팝 스테이션에 대한 국내 유저의 반응도 재미있다.

키노쿠라란 게이머는 “밸류팩 치고 구성물이 너무 허접하다”며 “신제품에 즉각 대응하는 중국인들에게 찬사를 보낸다”고 말했다.

레인이란 게이머는 “밸류팩이 아니라 뷁류팩이다. 짱개들에 복제력에 GG쳤다”며 “독특한 것을 좋아하는 일본 오타쿠들에게는 오히려 베스트셀러가 될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한편 팝 스테이션 밸류팩 셋트는 본체, 이어폰, 스트랩으로 구성됐다.

루리웹. 및 기타 psp동호회에서..

접기 덧글 7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맨위로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