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정보

레이어닫기

\'친정 복귀\' 안정환, \"황선홍 감독 부임이 복귀 이유\"

불로동 허씨 | 01-21 14:29 | 조회수 : 694 | 추천 : 22

" 황선홍 감독님이 계신 것이 부산 입단의 가장 큰 이유 " .

21일 부산 강서체육공원에 위치한 부산 아이파크 구단 사무실에서 '테리우스' 안정환의 입단 기자회견이 열렸다.


안정환은 " 여러가지 문제가 많았지만 결정을 하게됐다 " 면서 " 최선을 다해 팀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 고 밝혔다.












이어 그는 " 이번 부산 입단은 거취가 빨리 결정됐다 " 며 " 부산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황선홍 감독님이 계시기 때문이다. 많은 배려를 해주실 분이라고 생각하고 내 기량을 모두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실 것으로 생각한다 " 고 밝혔다.


이날 갑작스런 기자회견에 따라 등번호 없는 유니폼을 들고서 기념 촬영을 한 안정환은 이번 입단을 통해 신인의 자세를 나타내겠다는 다짐을 했다.


안정환은 " 황선홍 감독님은 2002년 한일 월드컵 당시 존경하는 선배님이었다 " 면서 " 그러나 스승과 제자로 만났기 때문에 많이 다를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행운이라고 생각하고 너무 좋다 " 고 기쁜 마음을 나타냈다.


그리고 지난시즌 수원에서 자신의 기량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한 것에 대해 안정환은 " 공백기간이 길었기 때문에 컨디션 조절하기기 쉽지 않았다 " 면서 하지만 이번에는 준비할 시간이 많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는다 " 고 설명했다.


또, 안정환은 " 프로 선수로 처음 출발한 부산에서 최고의 선수가 다시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 " 며 " 특히 지난 시즌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했기 때문에 앞으로 열심히 노력하겠다 " 고 대답했다.


이날 기자회견에 동석한 황선홍 감독은 " 개인적으로 대환영이다 " 며 " 한국 최고의 선수이고 기량에 대해 전혀 의심하지 않고 어린 선수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 고 덧붙였다.



감독한테...
"아잉~ 형아~~"
이러는거 아닐까?ㅋㅋ
차붐한테 그러긴 힘들고...ㅋㅋ
암튼 내년엔 테리우스의 활약을 좀 더 자주 볼 수 있겠다...ㅎㅎ

접기 덧글 6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맨위로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