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정보

레이어닫기

파나마포 정품 G1 구입기...

사악신 | 12-31 01:59 | 조회수 : 1,125 | 추천 : 0

모 카페에서 공동구매를 하는건 알고 있지만
카드도 되지않고 그래도 정식판매되는 제품인데 이런곳에서 사고싶진 않더군요..
그래서 파나고객센터에 문의 했습니다..
상냥한 상담원께서 G1은 알지만 어디서 파는진 모르더군요..^^;;
지방이라서 서울 오프매장에서 사긴 힘들다..며
혹시 파나에서 운영하는 온라인샵 같은 것은 없냐고 하니(GF1 예판처럼 파코에서 직접 온라인판매)
모르겠다며 나중에 전화나 문자로 살 수 있는곳을 알려 주겠다고 하데요..

한참뒤 문자 한 통으로 XX무역 전화번호 하나 보내주더군요...ㅋ
전화해서 G1 살 수 있냐고 하니 카페보고 전화 한거냐고 묻더군요..응??
무슨소리냐며 파코에 문의하니 여기로 전화하라고 해서 한거라고 카페에서 공구하는 곳이 여기냐고 하니 그렇다고 하네요..ㅋㅋㅋ(대박~~)
맨날 5대 한정이라고 되어있던데..오랫동안 계속 팔고 있기에 좀 이상하네 아직도 다 안팔렸나??하는 생각도 들었는데
이럴꺼 같으면 걍 무제한 재고 소진때까지라고 하지...ㅋ

그럼 G1 정식 유통 판매 총판이 XX무역이냐고 하니 그렇다고 하십니다..
그럼 카드로 결재하고 싶다고 하니 안된다는군요..현금, 선입금 현찰 박치기만 된다고 해서..
걍 송금하고 오늘 G1 받았습니다..

같은 무역회사가 수입해오는 펜탁스도 펜탁스 존이라는 곳에서 온라인으로 펜탁스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데
정말 어이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건이 좋은건 이미 검증된 사실이지만 이런일을 겪고 보니 정말 제 파나제품들은 고장 안나게 조심스럽게 써야겠구나 하는 생각만 드네요..

어째든 이번 GF1판매가 어느정도 성공한걸 계기로 이런 세세한 점까지 신경쓰고 관리가 가능한 파코로 거듭나길
파나유저로써 간절히 바랍니다..
그전에 그러든 말든 상관없었으나(내수쓰고 있었고..ㅋ) 이젠 제일처럼 되어 버렸으니..ㅋㅋ

파코....두고 보겠으~~^^
파이링~~

접기 덧글 3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맨위로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