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정보

레이어닫기

[FT채널] 자잘한 것들… 그리고 씽크탱크 포토의 신형 마포 가방

▦ 별자리물고기 | 04-14 16:02 | 조회수 : 991 | 추천 : 0

원문: http://www.43rumors.com/a-little-bit-of-everything-with-new-m43-bag-from-think-thank-photo/

 

자잘한 것들… 그리고 씽크탱크 포토의 신형 마포 가방


 

Think Tank Photo는 방금 마이크로 포서즈 시스템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 된 최초의 카메라 가방을 발표했다. 이것은 Retrospective 5라는 명칭을 갖는다: http://www.thinktankphoto.com/products/retrospective-5-pinestone.aspx

약간의 오해가 있을 수 있어서 지적하자면, 마이크로 포서즈 "전용은 아니고" 마이크로 포서즈도 고려한 제품입니다.

최초의 “독일” 후지 X100이 eBay (여기 클릭)에서 판매 중이다.

파나소닉은 AVCHD 파일을 파이널 컷 프로로 가져오는 것을 가속화하고 능률화하는 AVCCAM 임포터 소프트웨어를 발표했다. (Imaging Resource).

스페인 최초의 마이크로 포서즈 전용 쇼핑몰: http://www.micro43.net/.

파나소닉 루믹스 DMC-TZ18 리뷰 (Photographyblog).

iSuppli의 일본 이미지 센서 산업이 재해로 인한 피해에 대한 보고서 (Image Sensor World)

iSuppli의 분석가인 "일본 재해가 덮친 CMOS 이미지 센서"라는 보고서를 공개했다. 보고서의 몇 부분을 인용한다:

 

"도시바의 이와테 이미지 센서 공장은 가동이 중단됐다. 이곳은 모바일 폰 카메라를 위한 로직 칩과 CMOS 이미지 센서를 생산해왔다. 마찬가지로, 휴대폰의 주문자 상표 제조(역자 주: OEM 생산)되는 소니의 CMOS 이미지 센서들도 배송도 지연되었다. 

 

IHS iSuppli의 예비 조사에 따르면, 도시바는 2010년 전세계 매출의 13.1 퍼센트를 점유하는 세계 5 번째로 큰 휴대폰 이미지 센서의 공급자였다. 소니는 3.9 퍼센터 점유율로 6 위를 기록했다. 합하면, 전년도 전세계 휴대폰 디지털 카메라 이미지 센서 매출의 17 퍼센트로 생각된다.

 

최소한 단기간에는, CCD는 영향을 받지 않은 것으로 나타난다. 주요 일본 브랜드의 계약 생산을 담당하는, 알텍과 어빌러티 엔터프라이즈는 단기간에 일본으로부터의 CCD 부족을 경험하지는 않았다고 밝혔다. 어빌러티는 현재 소니로부터의 CCD 부품의 약 90%의 자재를 공급 받으며, 알텍는 샤프의 해당 부문으로부터 70~80 퍼센터 사이로 구매한다. 일본의 샤프 CCD 공장은 가장 심각한 타격을 입은 지역으로부터 떨어져 있으며, 소니의 CCD 공장은 대만에 위치한다."

 

추가: EETimes는 도시바의 이와테 공장이 4월에 부분적으로 재가동 될 것이라고 추가 언급했다. 하지만, 이 공장은 4월 7일과 11일의 강력한 여진에 타격을 입었다. 현재 이 공장은 4월 18일에 부분적인 생산을 재개했다.

1분 음식 사진 (TVsmith)

음식 사진을 찍는 방법을 안내하는 글이고, E-PL2를 사용하여 촬영하였네요.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맨위로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