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자리물고기 | 06-26 13:06 | 조회수 : 1,201 | 추천 : 0
올림푸스 ED 50-200mm f/2.8-3.5 SWD 리뷰 (Photographyblog)
포서즈 렌즈 또는 카ㅁ라 리뷰를 보게 되는 것은 그리 자주 일어나지 않는다. 그것이 Photographyblog (Click here)에서 작성한 올림푸스 ED 50-200mm f/2.8-3.5 SWD 렌즈의 새로운 리뷰에 대해 언급하는 것이 가치 있는 이유이다. 이 렌즈는 타츠노에서 만들어졌는데, 이곳은 6월 30일 발표될 12mm F2.0 마이크로 포서즈 렌즈를 현재 생산하는 곳과 같은 곳이다. 그리고 여러분이 읽을 수 있듯이, 이 렌즈는 매우 좋은 성능을 갖는다:
- “만듦새는 견고한 구성과 뛰어난 맞춤과 마감으로, 특출나다.”
- “광학 부분 역시 매우 좋아서, 대부분의 조리개 영역를 가로지르는 상당히 일관된 션명한 결과를 보여준다. 절제된 주변부 광량 저하, 적은 색수차, 그리고 좋은 접사 능력”
- “얼핏 보면, 이것은 크고 무겁게 보일런지도 모르지만, 이것이 35mm 카메라에서의 100-400mm 렌즈와 비슷한 화각 영역을 커버한다는 것을 여러분 스스로 되새겨본다면, 여러분은 즉시 이것이, 특히 여러분이 밝은 최대 개방 조리개를 중요 요소로 계산에 넣고 있는 경우에도, 실제로는 꽤나 작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Click on shop name to see the lens search results at Amazon, Adorama, B&H, J&R, eBay.
이제 올림푸스가 마이크로 포서즈 시스템 용으로 그런 괜찮은 줌 렌즈를 만들기를 희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