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정보

레이어닫기

[뒷북FT채널] 파나소닉, 위험 지역으로 빠져들어. (재정 보고서) 올림푸스와 카시오, 컴팩트 카메라 함께 개발?

▦ 별자리물고기 | 08-12 18:04 | 조회수 : 1,436 | 추천 : 0

원문: http://www.43rumors.com/panasonic-slips-into-the-red-zone-financial-report-olympus-and-casio-to-develop-together-compact-cameras/


파나소닉, 위험 지역으로 빠져들어. (재정 보고서) 올림푸스와 카시오, 컴팩트 카메라 함께 개발?

독일 웹사이트 Photoscala (Click here)는 파나소닉의 1분기 결과를 분석했다. 이 회사는 2011/12 회계년도의 첫 분기에서 304억 엔(대략 2억 7330만 유로)의 순손실을 기록했다. 물론 이것 또한 츠나미/후쿠시마 재앙의 결과이다.
디지털 카메라 판매는 지난 회계년도의 4분기에 비해 거의 34% 증가한 444억 엔(약 4억 유로) 증가했을 가능성이 있다. 하지만 여전히 지난 회계 년도의 1분기보다 13% 낮다.

일본의 떠돌고 있는 조그마한 루머(출처: etnews.com)는 올림푸스와 카시오가 컴팩트 카메라 분야에서 협력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전하고 있다. 이는 올림푸스가 카시오와 함께 미래의 컴팩트 카메라를 개발할 것이라는 소리로 들린다. 이들 컴팩트 카메라들은 올림푸스 렌즈와 소니 센서를 사용할 것이다. 나는 이것이 마이크로 포서즈 관련 소식이 아니라는 것을 알지만, 가장 흥미로운 조각 정보는 올림푸스가 파나소닉 센서를 떨구고 소니 센서를 사용할지도 모른다는 것이다. 그 시점에서 나는 믿을 제보자가 삼성이 올림푸스에 포커즈 센서를 만드는 것을 제안했다고 말했던 것을 여러분이 기억해내길 바란다. 만약 우리가 그러한 루머에 어느 정도 신뢰를 줄 수 있다면, 올림푸스는 파나소닉 센서로부터 좀더 독립하게 되려고 노력하고 있을 것이다.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맨위로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