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자리물고기 | 09-06 10:41 | 조회수 : 2,771 | 추천 : 0
삼성 NX200과 반-마이크로 포서즈 광고
삼성은 NX200을 발표했으며, 여러분은 MirrorlessRumors에서 모든 프리뷰와 언론 보도를 읽을 수 있다. 내가 놀란 것은 삼성 APS-C 센서와 마이크로 포서즈 센서의 잘못된 크기 비교를 1년에 2번 보게 되었다는 것이다. 여러분이 위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그들은 마이크로 포서즈 센서 영역이 실제보다 훨씬 더 작게 보여주고 있다! SLRclub의 한국 친구는 삼성 광고물이 APS-C 대 마이크로 포서즈 센서 영역 차이를 2.25배로 보여주었다고 계산했다. 하지만 실제로는 삼성 APS-C 센서(이것은 1.54 배율을 갖는다.)는 “단지” 1,6배 더 넓다. 올림푸스와 파나소닉을 정말로 짜증나게 하는 것은 여러분이 SLRclub (Click here)에서 볼 수 있는 삼성이 만든 “가짜” 이미지 비교이다.
아래는 43rumors.com 독자가 작성한 올바른 크기 비교 이미지와 삼성이 만든 크기 비교 이미지를 비교한 GIF 애니메이션입니다.

후지 X10
이것은 정확히 마이크로 포서즈 경쟁 제품은 아니지만, 이곳의 많은 독자들은 후지 X100을 좋아했다. 그러므로 후지가 신형 X10을 발표한 것을 알게 되는 것은 여러분에게 흥미로울 것이다. Dpreview의 언론 보도. 후지 사람들의 유튜브 발표 자료는 MirrorlessRumors에서 볼 수 있다. 제품 페이지는 이곳 fujifilm-x.com에서 볼 수 있으며, ThePhoBlographer에 추가 기사 하나가 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