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서는 제품 비교를 게리츠 스트랩과 방수팩을 비교했긴 했지만
일단 추가로 더 언급을 하자면 엄밀하게 말해서 이 게리츠 float 스트랩과 경쟁할 수 있는 것은
그냥 펫병에다가 실리콘 붙여서 고무줄 연결한 것과 비교해야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한마디로 부력을 가지고 있는 아무것이나 방수 디카와 연결하면 이 게리츠 스트랩과 동일 선상에서 비교가 가능하다는 것이죠.
현재로서는 이와같은 컨셉을 가지고 있는 카메라 스트랩이 없으니 독보적인 시장 지배력을 보이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결론으로 일반 디카 + 방수팩을 택하느냐, 방수 디카 + 게리츠 float 스트랩을 택하느냐의 선택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
[BM holic]ssamystyle음...저도 스펙상으로 나와있지를 않아서 스트랩이 견딜수 있는 부력을 재보고는 싶었는데, 준비 부족과 귀차니즘으로 패스했습니다.
다른 분이 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ㅎㅎ 어쨋든 전 이걸로 게리츠 리뷰 끝입니다.2009-08-09 10:10
[BM holic]ssamystyle첫번째 동영상에 있는 음악은 Isotonic Sound 스트레스 해소 음악의 물(water)앨범에 있는 Blue Water입니다.
두번째 동영상은 레이지본(Lazy Bone) 3집 Blue In Green에 있는 Sun Of Beach네요.^^
다만 좀 아쉬웠던게 사실...첫번째 동영상은 장난으로 찍은 거여서 이렇게 올릴생각이 없었습니다.
따라서 대화 내용, 언급 내용 다 즉석에서 나온 것이고 Zx1의 내장 마이크에 녹음이 잘 되는지 체크도 안해서
엄청 목소리가 작게 녹음되었습니다.(물론 카메라 들고 있는 KKG목소리는 크게 들림..)
결국 Youtube 업로딩할 것이기에 외국인들도 볼테인지라 자막을 대강 삽입하는 식으로 마무리를 했죠. ㅎㅎ2009-08-09 12:14
회원정보
아이디 : pingco
닉네임 : 인현
포인트 : 1586091 점
레 벨 : VIP(레벨 : 4)
가입일 : 2009-01-29 20:52
포토앨범보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