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정보

레이어닫기

[Pentax K-x] "너의 눈으로 나의 꿈을 바라보다." (4) 색으로 마술을 하는 너를 만지다.

긍정의 힘 | 12-27 20:44 | 조회수 : 489 | 추천 : 5

하핫~^^;;
여기서부터는 외부에서 동영상을 끌어 와서 게시판에서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K-x는 1280x720 사이즈의 HD 동영상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풀HD가 아니라서 못내 아쉽지만 그래도 좋은 품질의 동영상을 찍을 수 있어서 한 번 시도해 봤습니다.

그런데, 미션 내용에는 한 가지가 더 있었죠?
"다양한 색상으로"
~ 라고

그래서 저는! 크로스 프로세싱과 함께 조합해서 랜덤하게 여러가지 색으로 동영상을 찍어 봤습니다.
유튜브 계정을 이용했는데, HD 마크를 누르시면 HD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어떤 분위기가 나올 지 궁금해서 미술관에 있을 때 시험삼아 조금 찍어 봤습니다.













분위기 정말 특이하네요~!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겹치면 꽤 재밌겠다고 생각되어 가로수 길에 간 김에 좋아하는 카페에 들어 가서 트리도 찍어 봤습니다. ^^


















각 영상마다 분위기가 참 다르네요. :-)
근데 붉은 빛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네요. 좀 더 부른 빛으로 영상이 찍히는 것도 하나 쯤 나오길 바랐는데 잘 안 나오더랍니다.

어쨌든 이런 영상을 PC에서의 작업 없이 카메라에서 직접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게 새삼 신기합니다. 게다가 선명한 HD! K-x가 초급 입문용 기종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충분한 화질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12월 26일에는 결혼식이 있어서 그곳에서도 영상을 담아봤습니다.
우왕~신랑 신부의 멋진 댄스 어떤가요?












즐겁고 행복해 보입니다. ^^♡

어떤가요? 크로스 프로세싱 + HD동영상!
참 특이하네요. 히히~:D
아, 그리고 좀 이상한 점이 있었습니다. K-x에서 재생할 때는 소리가 좀 작게 들렸는데, PC에서 재생할 땐 꽤 크게 녹음되어 있더라구요. 혹시 K-x에서 동영상을 사용하실 분들께서는 이 점을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 마치며

크리스마스도 지나가고 2009년도 정말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이번에는 연휴가 있었지만 은근히 시간도 촉박하고 준비해야 할 자료도 많아서 굉장히 바빴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께 어떻게 보일지 궁금하기도 하고 긴장도 됩니다.

이제 미션도 두 개만 남았네요. 총정리하는 마지막 미션을 제외하면 실질적으로는 딱 하나 남은 것과 마찬인데요...
우리 체험단 여러분들 고생 많이 하시는데 힘 내시구요!
앞으로 남은 두 개의 체험기도 열심히 힘 내겠습니다.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Posted by 긍정의 힘

접기 덧글 9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맨위로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