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정보

레이어닫기

씽크웨이 CROAD X802 RGB 휙패드 - 장패드 사용기

donnie | 06-02 15:11 | 조회수 : 1,910 | 추천 : 0

#씽크웨이 #CROAD #X802 #RGB #휙패드 는 검은색 일색의 밋밋한 장패드에 RGB LED로 화려함을 더해준 마우스 키보드 #장패드 입니다.

가격 거품을 없애고 오직 품질과 성능만 생각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현재 2만 원 대 초반에 판매 중입니다.

제조국은 중국이며 주요 특징은 박스 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봉을 하면 장패드 본품과 전원을 넣기 위한 패브릭 재질의 탈부착 USB 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크기는 800 x 300mm 대형 사이즈에 무게 590g으로 #게이밍기어 답게 화려한 문양이 그려져 있고 바닥은 여느 장패드와 마찬가지로 논슬립 재질로 천연고무에 격자무늬가 들어 있어 미끄럼 방지를 해줍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힐링쉴드 H1 장패드와 비교해봤습니다. H1이 780 x 300mm라 가로가 딱 20mm 더 크네요. H1 보다 더 큰 900 x 400mm의 초대형 장패드인 힐링쉴드 H9 보다는 작지만 그래도 여느 장패드 보다는 큰 사이즈라 할 수 있습니다.

두께는 4mm로 저가의 장패드에 비해서는 두툼한 편이지만 5mm인 힐링쉴드 제품에 비하면 조금 얇네요. 하지만 직접 사용할 때 느끼는 감각은 충분히 푹신하기 때문에 차이는 느끼기 어렵습니다. 전원은 마이크로 5핀 USB를 사용하며 측면에 별도의 플라스틱 부속이 붙어 있습니다.

힐링쉴드 H9 초대형 장패드 - H1 마우스패드와 비교

씽크웨이 CROAD X802 RGB 휙패드에 전원을 넣어주면 위와 같이 테두리에 화려한 LED 불빛을 볼 수 있습니다.

가로, 세로로 눈금도 있어서 자로 사용할 수도 있는데요.

가로는 75cm까지 눈금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RGB LED의 작동은 버튼이 아닌 터치 방식으로 지문 모양 부분을 터치하면 LED 컬러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싱글 LED모드로 RGB 빛의 3원색인 빨간색, 녹색, 파란색과 이를 섞은 노란색, 붉은 보라색, 청록색으로 터치할 때마다 바꿀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천천히 바뀌는 혼합된 RGB 컬러 모드, 빠르게 색이 변하는 브레스 모드와 LED 꺼짐 모드도 있습니다. 아래는 언박싱부터 색상 변경까지 보실 수 있는 영상입니다.

800 x 300mm의 광활한 사이즈를 갖고 있기 때문에 풀 사이즈 키보드를 올려놓고 마우스를 마음껏 움직여도 부딪히거나 게임에 방해될 일은 전혀 없습니다.

또한 저마찰 극세사 표면으로 빠른 트래킹이 가능하며 방수 코팅이 되어 있어 음료수나 물을 흘렸을 때 빠르게 닦아주면 스며듦 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완전한 방수는 아니기에 오랜 시간 물기를 닦지 않으면 스며들 수도 있고 오래 사용하면 방수 성능이 저하되는 건 어쩔 수 없습니다.

RBG LED가 나오는 부분을 보면 장패드의 테두리와 오버로크 박음질이 된 걸 볼 수 있는데요. 투명 재질로 되어 있어 LED 투과를 막지 않고 이 오버로크 처리로 올 풀림 없이 오랫동안 새 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씽크웨이 CROAD X802 RGB 휙패드를 사용해 보니 널찍한 크기로 책상 위를 깔끔하게 정리하기도 좋고 보들보들한 재질이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할 때 보다 편하게 해주더군요. 게이머용 대형 마우스패드를 찾는 분은 물론 화려한 튜닝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만족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장패드라 할 수 있겠습니다. R.S.D. :)

- 본 리뷰는 씽크웨이에서 제품을 지원받아 제작사의 정보를 토대로 어떠한 간섭도 없이 제 주관적 소견으로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맨위로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