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정보

레이어닫기

[사진인화/포토앨범제작/PART2]동영상과함께하는 코닥온라인 이용기-배송된 상품을 직접 확인해보자! 포토앨범추천!

NoVaWaVe | 10-04 09:04 | 조회수 : 2,009 | 추천 : 0








 명품사진인화, 포토앨범, 포토팬시는 코닥 온라인
 동영상으로 알아보는 코닥온라인
코닥온라인 체험기 PART2
www.kodakonline.co.kr
추억이 담긴 사진들로 명품사진인화, 포토앨범, 포토팬시를 만들어 봅시다!


동영상으로 알아보는 사진인화과정
동영상으로 알아보는 포토앨범제작과정
 
 
200년 이상의 보관품질을 가진 코닥온라인 인화서비스

 
인화했던 사진이 몇 년도 안되 색이 바래졌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신혼여행의 소중한 추억들을 앨범으로 만들고 싶어도 금액이 부담되어 망설이고 계신적은요? 이럴 땐 120년 전통의 코닥(Kodak)에서 고품질 사진인화를 목표로 설립한 코닥온라인(http://www.kodakonline.co.kr/)에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친환경 용지사용과, 현존 출력기 중 최고를 자부하는 코닥 넥스프레스를 바탕으로 ‘사진인화’와, ‘포토앨범’, ‘포토팬시’등 예쁘고 다양한 사진관련 상품을 저렴하게 주문 제작할 수 있습니다. 필자는 동영상을 바탕으로 제작된 1부와 실 주문 상품이 담긴 2부로 체험기를 작성해 보았으니 부디 유용한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코닥온라인은 실시간으로 앨범 제작과 편집의 모든 것이 가능한 매우 안정적인 툴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인화물을 예쁘게 디스플레이 할 수 있는 방법이 체험기 안에 있습니다
동영상으로 디테일을 확인하셨겠지만 이제 사진과 글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추석 연휴를 끼었다고는 하지만 영업일로 따지면 3일만에 ‘머그컵’과 ‘포토앨범’, ‘사진인화물’이 먼저 도착했습니다. 먼저 살펴볼 커플머그컵의 경우 내부와 외부를 이중으로 포장한 든든한 모습입니다.

 
짜잔! 여러분은 지금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커플머그컵을 감상하고 계십니다 ^^ 코닥온라인이 자랑하는 안정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툴을 사용해 저희가 고른 배경과 사진, 문구들이 기대했던 것보다 예쁘고 선명하게 새겨져 있네요.

 
반대편엔 역시 제가 지정한 다른 사진 두 개가 이상없이 들어 있는 것을 확인완료!

 
누가 커플용 아니랄까봐 컵이 서로 맞물리는 구조로 만들어져 디스플레이 시 혹은 설거지 후 선반에 정리할 땐 공간이 절약되며 각기 남자와 여자가 사용하기 좋은 용량을 담아내므로 실용적이기까지 합니다.

 
간과하기 어려운 또 한가지의 매력은 손잡이가 하트 모양이라 보기도 좋고 잡기도 편하다는 것!

 
바로 이렇게 말이죠. 커플머그컵의 단점을 굳이 꼽자면 커피와 같은 컵의색을 바래게 만들 수 있는 음료에 조금은 취약한 재질을 보인다는 점 외엔 막쓰기 아까울 정도로 예쁘다는 것이 전부입니다. 지금 이 순간 생일날과 기념일날 특별한 선물을 기획하고 계실 경우 가격도 저렴하고 완성도가 높은 ‘커플머그컵’을 코닥온라인에서 찾아보세요. 실생활에서 늘상 사용하는 컵이란 소재를 활용해 소중한 추억을 담아낸다는 특징을 가지므로 친구, 가족, 연인 할 것 없이 선물용도로 매우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추천도장 쾅!

 
 
이번에 살펴볼 물품은 코닥온라인의 꽃이라고 불려도 손색이 없는 사진인화물이 되겠습니다. 전 4*5 사이즈만 200매를 주문한 탓에 비닐봉투 두 개에 사진들이 각기 나뉘어져 왔습니다.

 
화질 참 좋은데… 정말 좋은데.. 어떻게 보여드릴 수는 없고… 대놓고 말하기는 뭐하고.. (요즘 유행하는 유머인데..이해 안되시면 죄송 T_T) 각설하고, 저도 참 다양한 사이트에서 사진 인화를 해왔지만 현존 최고의 출력기인 넥스프레스의 성능을 가늠할 수 있을 정도로 코닥특유의 밝고 선명한 색감과 또렷한 화질이 사진에 그대로 녹아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사진 뒷면은 코닥이 자랑하는 인화지인 ‘코닥로얄’ 마크가 선명하게 새겨진 모습입니다.

 
보통 사진인화를 하고나면 감상하고 모두 비닐봉투에 담아 한쪽 구석에 처박기 마련이지만 필자는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들을 활용할 한 가지 팁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집안, 매장에 사진을 디스플레이 할 수 있는 ‘사진 집게세트’가 그 주인공! 대략 4000원에서 7000원사이면 7~10내외를 걸 수 있는 제품을 구입이 가능해 부담이 크지 않습니다.

 
요것만 있으면 집안이 아주 화사해 진답니다. 구성품은 끈과 집게 그리고 사진을 넣을 프레임틀로 이루어지는데 그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포장을 뜯고 안에 들어 있는 틀에 자신이 생각하기에 제일 멋진 사진들을 끼워 넣습니다. 제가 구입한 건 4*5사이즈 용이라 사진과 사이즈가 같아서 활용에 문제가 없었습니다만, 주문 시 확인이 필요하며 이처럼 종이로 만들어진 프레임을 사용할 땐 사진을 넣다 찢어지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그 다음으로 각각의 프레임에 집게와 줄을 연결하면 끝! 안방이나 거실의 빈 벽면에 걸어놓으면 됩니다.

 
아무것도 없던 벽면이 코닥의 생생한 색감이 살아 숨쉬는 추억이 가득 담긴 사진들로 채워져 분위기가 훨씬 살아나는 것이 느껴지실 것입니다.

 
옆에서 바라보면 이런 모습으로 이번 기회에 품질이 보장된 코닥온라인에서 사진도 인화하고 집안도 멋지게 꾸며보는 재미를 가져보세요!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코닥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들은 각기 다른 업체에서 제작이 됩니다. 포토앨범은 사진인화물과 같은 업체에서 만들어져 도착했는데 박스 내부에 ‘비치볼’과 ‘명함지갑’이 사은품으로 들어있었습니다. 쓸데 없는 다운로드 쿠폰 대신 실용적인 아이템을 주는 점에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특히, 명함지갑 사이즈가 적당하고 적당한 수납이 가능한 구조라 버스카드 및 신용카드 몇장 넣어 가지고 다니기 편리하겠더군요. 체험단이라고 주는 건 아니고 일반 소비자가 주문했을 때도 비슷한 혜택을 받게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주문한 포토앨범은 카테고리의 많은 상품들 중 ‘누드앨범 포토다이어리 오렌지’ 모델로 선택했으며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오며 촬영한 ‘배경사진’들로만 채워봤습니다. 얼핏 크기가 작다고 느껴지실 텐데, 포토앨범의 컨셉이 기존 앨범의 1/3수준의 크기와 가벼움에 초점을 맞춰 제작되기 때문입니다. 즉, 휴대가 간편하고 언제든지 꺼내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죠.

 
이렇게 직접 찍은 사진을 앨범으로 만드니 정말 화보가 따로 없다고 느껴질 만큼 멋집니다. 포토북과 달리 하드커버에 인화방식이란 장점을 가져 사진품질이 매우 뛰어나고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웨딩앨범을 보는 것만큼 품격을 갖추었기도 하구요. 한마디로 비싼(포토북에 비해) 가격 만큼의 값어치를 보여줍니다.

 
앨범이 작은 탓에 이미지도 덩달아 작아졌지만 실제로 보면 디테일이 살아 있는 잡지 못지 않은 모습으로 구성되니 오해없으셨으면 좋겠네요.

 
주변 사람들에게 신혼여행의 추억을 나누기에도 좋고 먼 훗날 포토앨범을 꺼내 한장 한장 넘겨보며 회상을 하는 모습이 눈앞에 그려집니다. 커플머그컵과 더불어 가족과 연인에겐 굉장히 좋은 선물입니다.

 
현재 집에선 장식장 한켠에 이 같은 모습으로 디스플레이를 해놓고 있습니다.

 
아니면 표지가 보이게 놔두어도 참 예쁘고 잘 어울린다는 사실! 참고해주세요.


 
 
포토북은 포토앨범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앨범의 제작에 비중을 둔 제품입니다. 그래서 주문 시 코닥이 제공하는 툴을 사용하는 제작방법엔 차이가 없는 대신 결과물인 앨범 자체의 재질과 인쇄방식면에서 그 방식을 달리합니다. 예를 들어, 포토앨범이 하드커버와 같은 딱딱한 재질 위에 사진을 새긴다면 포토북은 말랑말랑한 소프트커버를 사용해 이미지를 넣는 다는 것이죠. 아래는 두 개의 차이를 잘 나타내주는 도표로서 참고하고 다음으로 넘어가겠습니다.

 
포토북과 포토앨범의 차이점과 용도 (출처: 코닥온라인)
 
알송달송한 둘의 차이가 제품을 보니 확실히 체감 되시죠?! 만약, 잡지 수준의 품질과 고급스러운 형태를 원하신다면 포토앨범을, 일반책 수준의 품질과 양질이면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앨범을 만드시고 싶을 땐 포토북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결혼식 관련 사진들로 포토북을 만들어 보았으며 상당히 만족스러운 모습이었다고 전해드립니다.


 
 
굉장히 짧은 시간안에 디지털카메라 문화가 대중속에 녹아든 탓에 사진들을 촬영하고 보관하기는 그 어느때보다도 편해졌지만 그만큼 소중한 추억들을 갈무리 하는 일은 많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이제 사진을 디스크와, 비닐봉투에 담고만 계시지 마시고 코닥온라인에서 주문한 물품들로 집안 인테리어를 드높이는데 활용해 보셨으면 합니다. 지금 까지 살펴본 네가지의 상품들은 제각각 흠이 보이지 않는 완성도와 뛰어난 퀼러티를 보여줬다는 게 솔직한 소감이며 더불어 지체를 거듭하는 다른 인화 사이트와 달리 배송과 제작이 빨라 인상깊었습니다. 자신 뿐만 아니라 분명 누군가에게 잊지못할 선물로 영원히 기억될 코닥온라인의 상품 체험기를 마치겠습니다. 부족한 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What’s Next?


상품리뷰,사진인화,포토앨범제작,코닥온라인,팬시상품,사진현상,온라인사진인화,코닥,kodak online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맨위로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