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정보

레이어닫기

[위닉스 세라믹 팬히터 HP-510] 고유가 시대의 현명한 선택 ! #2

달려라하니 | 11-01 13:06 | 조회수 : 1,793 | 추천 : 1


이미지를 클릭하면 창이 닫힙니다.
위닉스 세라믹 팬히터는 깔끔하고 부드러운 멋스러움이 살아있는 컬러패턴 디자인 으로 어느 공간에 가져다 두어도 주변 인테리어와 잘 어울린다.  또 순간 대류난방으로 전원을 연결하는 순간 강하고 빠른 온풍을 통해 실내전체를 신속하게 난방을 해주기 때문에 전원을 연결해 불꽃이 일어나기를 기다려야 하는 인내심을 가질 필요가 없다.
또한   불꽃 자체가 발생하는 히터와 달리 화재에 안전하고 내열성,열충격에 강한편이다. 가정에 사용할 경우 어린 아이들이 있는 경우 훨씬 더 안전하다고 할 수 있다.
무엇보다 산화가스가 발생되지 않기 때문에 실내 산소가 부족되지 않아서 환기를 따로 해줄 필요가 없다. 단지 처음 구입해 초기 작동시 제품 내부에 이물질등으로 인하여 약간의 냄새가 나긴 하는데 (산화가스가 아님)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냄새가 사라진다는 점에서 그다지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창이 닫힙니다.
위닉스 팬히터 HP-510제품 조작부는 히터선택버튼으로 강,약 조절을 할 수 있고 시간 예약 버튼으로 1시간->2시간->4시간이 반복 선택이 된다. 또 풍속조절 버튼으로 강풍과 약풍 조절이 가능하고 풍향선택 버튼으로 회전 정지가 반복 선택되어지는데 버튼부 조작도 무척 쉽고 간결하다. 한가지 더 바란다면 조작부를 LED로 볼 수 있다면 좀더 세련된 모습으로 만날 수 있을 거란 생각을 해본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창이 닫힙니다.





[위닉스 팬히터 중량은 9.8kg 으로 들어서 이동하려면 무게감이 어느정도 있지만
뒷부분에 손잡이와 아랫면에 위치한 이동식 회전바퀴로 이동시 쉽고 자유롭다.]












위닉스 세라믹 팬히터 HP-510 특징 & 장.단점
특징 .전면강화유리 판넬를 통해 세련된 감각의 디자인으로 한층 멋스러움을 더했다.

.소음을 최소화 - 대류형 소풍팬을 사용하여 소음이 타사제품에 비해 적다

.이중 과열 차단 장치 채용 -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회전식 바퀴 채용 & 뒷부분 손잡이 - 4개의 360도 회전 바퀴 부착으로 이동이
 쉽고 설치하기 편리하다.

.자동풍향기능 -자동으로 좌우 회전하여 구석구석으로 따스한 온기를 전해준다

.세라믹팬히터- 전기를 사용하여 불꽃 냄새, 연소가스가 없으므로 실내 공기를
 쾌적하고 화재의 위험성이 없다.

.항균 프리필터 - 실내공기의 먼지를 제거해주는 필터가 내장되어 있다.
 단점
&
  개선점
  

.초기 작동시 제품 내부에 이물질등으로 인하여 약간의 냄새가 난다.
1~2주 정도 사용하면 없어진다고 하는데 냄새에 민감한 사람들은 다소 신경이 쓰인다. (물론 타사 제품의 경우보다 더 미세하게 냄새가 느껴지지만 소비자의 입장에서 좀 더 욕심을 부려본다면 말이다.)

.제품 과열되면 히터과열 방지 센서가 작동되어 강.약 표시등은 깜박이고 
 필터 청소표시등이 점등되는데 사용자가 좀더 쉽게 알 수 있도록 위험을 알리는 표시창을 따로 추가로 만들어 주면 좋을 듯 싶다.(이런 내용은 미리 설명서를 숙지를 할 경우에는 알지만 많은 소비자들이 쉽게 위험을 알지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이다.


 .요즘엔 음성 인식 기능을 해주는 가전들이 많이 나오고 있다. 간단하지만


오작동이라던가 필터청소 주기 알림 기능, 전원을 끄거나 켤때 멜로디나 음성기능을 포함시킨다면 좋을 것 같다.





 


 


 


 




올해는 고유가로 인해 유난히 추운 겨울을 보낼 것 같은 한해로 최근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지면서 난방용품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전기용 보조 난방기구의 수요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어 이를 사용할 경우 전기로 열을 발생시키는 장치로 높은 전기소모량을 감안한 보조 난방임을 고려하여야 하며, 국제유가의 상승에 따른 국내 기름값의 인상은 겨울 난방비에 부담이 되고 있어 에너지 소비절약의 지혜가 요구되는 실정이다. 이에 보일러와 난로, 온풍기 등 난방제품에 대한 선택요령과 효율적인 사용방법을 통한 절약으로 가계비의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한다면 몇가지 tips을 알아두면 좋겠다.

♤겨울철 적정 실내난방 온도는 18~20℃를 준수한다.
♤실내 난방온도 1℃를 높이면 7%의 연료가 더 소모된다.
♤겨울철에는 내복을 입거나 옷을 한 겹 더 입는다 “최근의 겨울철 보조 난방용품으로는 
□ 보조 난방기구는 사용하기 전 손질하여 사용한다 보조 난방기구는 사용하기 전 깨끗이 닦아 먼지를 제거하고 플러그의 파손이나 코드선 피복의 손상여부, 온도조절기능 등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점검한다.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최근 기름값 상승으로 연일 뉴스가 달구어지는 가운데 로터리히터,라디에이터등 주로 등유를 사용하는 난방기기나 전력소모가 많은 제품보다 전기스토브, 원적외선히터,팬히터,전기장판 등 상대적으로 비용이 저렴한 보조 난방기구에 대한 관심이 많을 수 밖에 없다.
하지만 잘못 사면 눈탱이처럼 얻어맞는 전기료 누진세도 부담스럽고  난방 기구 과열로 인한 안전사고에 대한 염려로 어떤 보조 난방기구를 살까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 추천하고 픈 제품이 바로 위닉스 팬히터이다. 좁은 공간에서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소음걱정없이 그리고 전기를 사용하는 제품이라  연소가스가 없이  쾌적한 세라믹 팬히터로 어디서나 따뜻하게사용할 수 있다.
가정뿐만 아니라 가게,공공장소,사무실,학원 등 추운 계절 따스하게 보낼 수 있는 보조난방기구로 손색이 없을 것이다. 단지 위닉스 팬히터 HP-510제품이 9평형대로 나온 제품이라 남편 사무실 공간 전체를 훈훈하게 해주지 못했지만, 다른 보조난방기구와 함께 사용하면서 위닉스 팬히터만의 매력을 한껏 느끼게 해주는 제품이란 생각이 들었다. 이제 제법 쌀쌀해진 날씨탓에 따스한 곳이 그리워지는 요즘이다. 위닉스 팬히터는 가정에서 보다 평형대가 작은 사무실, 학원, 유치원과 같은 곳에서 사용하면 진가를 발휘 될 것같다.
지금 난방 용품을 구입하려고 한다면  사용목적과 공간에 따라서 구입 품목을 결정해야 하며, 또 안전장치는 제대로 되어 있는지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서 사용하기 적합한지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구입하는 지혜가 필요할 때다.


Copyright(c)2008 하늘채(달려라하니),아이후기, 위닉스 All rights reserved.
이 체험기는 아이후기 & 위닉스와 함께 합니다.





접기 덧글 2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맨위로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