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정보

레이어닫기

로지텍 스피커 랩 데스크 N700 - 디지털 노마드족을 위한 필수 아이템

Lynne | 05-04 01:00 | 조회수 : 2,127 | 추천 : 0

디지털 노마드족을 위한 필수 아이템, 내 무릎 위의 오아시스
“로지텍 스피커 랩 데스크 N700”



항상 침대 위, 소파 위, 식탁 위 집안 곳곳에서 노트북을 들고 다니며, 유목민처럼 떠돌아다니는 제 모습을 보다 못한 남동생이.. 누나에게 딱 맞을 거라며 생일 선물로 준 “로지텍 스피커 랩 데스크 N700”.

사실 노트북, 그러니까 랩탑 이름처럼 무릎 위의 컴퓨터지만 – 실제로 무릎 위에 올려놓고 쓰기엔 열 때문에 뜨끈 뜨끈 해지는데다가, 무릎에 놓기에 전혀 부드럽지 않은 딱딱함, 불편한 자세로 인한 어깨 욱신거림 때문에 꺼리게 되잖아요.  그렇지만 – 로지텍 스피커 랩데스크는 정말로 무릎 위에 책상을 펼쳐준다는?^^ 특히나 저처럼 TV 보다가 궁금한 거 나오면 바로 검색해보고, 침대 위에서 영화 보기 즐겨 하는 사람들에게 딱 맞는 제품입니다!

저처럼 홈 레이지(Home Lazy) 노마드 족(???) 분들을 위해 너무나 공유하고픈 마음에 리뷰를 올려봅니다. 좋은 건 역시 함께 나눠야 해요!

(제가 주로 침대 위에서 사용해봤기 때문에 배경이 침대 위인 점 양해 부탁 드려요- ㅎㅎ)




(로지텍 스피커 랩 데스크 측면)


무릎 위에 놓기 편한 인체공학적 설계
- 유려한 곡선형 디자인과 부들부들 패브릭 마감

곡선형 디자인과 패브릭 마감은 무릎 위에 장시간 놓아도 불편하지 않답니다. 물론 노트북 자체의 무게감에 랩데스크의 무게까지 더해져 조금 무거운 감은 있습니다. 그런데 받침대로 인한 편안함이 그 무게감을 감소시켜줘요! 특히나 적절한 시야각이 확보된다는 점이 좋구요. 무릎에 놓고 쓸 때 구부정해져버린 어깨 때문에 나중에 느끼는 욱신거림이 크게 없어진답니다.


        



미끄럼 방지 홀더가 따로 있어 경사가 있다해도 안정적으로 고정시켜 줍니다. 특히 침대에서 엎드려 작업할 때 각이 딱 맞아서 좋습니다. 엎드려 작업하시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 날립니다. 진정한 귀차니스트들을 위한 -_-;; 제품이라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리뷰 할수록..



        
(로지텍 스피커 랩 데스크 좌/우)

초간단 사용방법
- USB 연결로 준비 끝! 사용 간편한 스위치

USB 연결만 하면 준비 끝! USB 연결로 열 제거용 팬, 스피커 모두 한번에 작동 가능합니다. 또 직관적인 스위치가 눈에 띄네요. 스피커 볼륨 조절, 음소거 스위치와 팬 전원이 바로 옆에 있어 작동 베리베리 간편합니다.


                 
(로지텍 스피커 랩데스크 후면)

완전 조용한 열제거용 팬
- 작동되고 있는 거 맞아? 느끼기 힘들만큼 고요함

랩 데스크 하단 부분에 설치된 열제거용 팬은 놀라울 정도로 조용하답니다. 그간, 몇몇 노트북용 팬들을 써봤지만 정말 무시할 수 없는 큰 소리 때문에 힘들었거든요. 사용할 때마다 웅웅거리는게 너무 신경 쓰였다는ㅠ 그렇지만 이 팬은 작동하는지 모를 정도로 조용하더라구요. 소음, 덜덜거림 걱정은 완전 잊어도 좋을 듯. 스피커가 켜져 있을 때는 정말 작동되는지 잘 모르겠어서 살펴보기도 했어요. 그러나 열이 날라가는 시원한 느낌은 확실하죠.






영화보기 적당한 스피커  
- 노트북 스피커의 단점을 커버

노트북의 외장 스피커는 언제나 불만거리. 그렇다고 장시간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끼고 있는 것도 귀 건강에 무리가 가잖아요. 랩 데스크의 최고 장점인 이 스피커는 자연스러운 음높이를 선사한답니다. 특히 영화 볼 때 너무 좋더라구요. 전 헤드폰을 답답해서 잘 못끼는 체질이라, 노트북의 쨍쨍거리는 스피커를 틀고 영화를 볼 때면 항상 답답함을 느꼈었거든요. 근데 소리가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랩데스크의 스피커가 너무 너무 맘에 들었답니다.

자 그럼 제품 장점과 단점 정리 들어가볼까요?

장점        

유려한 곡선형 디자인으로 편안함
초간단 사용방법, USB 연결로 모든 준비 끝
초 조용 열기 제거용 팬
영화 보기 적당한 외부 스피커

단점
노트북 무게와 더해지는 제품 자체의 무게
(그렇다고 무거워 무릎이 아프다거나 할 정도는 아니고 살짝 묵직한 느낌…?
익숙하니 안정된 느낌이 들어 나쁘지 않더군요)
스피커와 팬 버튼 외엔 조정버튼 無
작동하는지 안하는지 모를만큼 조용(한 것도 단점이라면 단점일까요 -__-;)


강추 포인트: 저처럼 집에서 뒹굴뒹굴 - 노트북 활용도가 높으신 분들은 구매해도 절대 후회하지 않을만한 제품. 이제 무릎 위에서 맘껏 놀자고요 꺄악 ^0^

접기 덧글 3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맨위로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