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행영상
아이나비 QXD900 View+을 사용하면서 녹화된 영상을 전용 뷰어 프로그램 및 다음 팟플레이어에서 캡쳐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최근 차량을 지하주차장에 장기 주차했더니 먼지가 있어 화질이 다소 아쉬워보이긴 한데..
그동안 성애로 차량 내부 유리가 지저분했는데
오늘 앞, 뒤 내부유리를 깨끗이 닦았으니 좀더 확인해 봐야겠네요..
블랙박스의 설정은 공장출고시 기본 세팅 상태입니다.
이번 사용기에서 소개할 제품은 “세상이 기대하는 모든 기술을 담아 Outstanding, 모두를 압도하는”
아이나비 QXD900 View+입니다.
▼ 주간 주행영상
겨울철 이른 아침이라 다소 뿌연하늘이지만 도심의 주행영상입니다.
캡쳐된 이미지는 전용 PC뷰어 프로그램을 사용하였습니다.
바로 앞 차량의 번호판과 그앞의 신호등 및 표지판, 좌우 건물의 표지판 구별이 용이하였습니다.
▼ 주간 주행영상 (역광)
이른 아침 역광의 상태에서 이정표, 바닥의 방향알림, 전방의 아파트 이름까지 구별이 용이했습니다.
그러나 전방 차량의 번호판은 작은 크기라 그런지 번호 식별은 용이하지 않았습니다.
▼ 야간 주행영상
저녁때 주행영상으로 앞차량의 정차중일 때 캡쳐한 영상으로 차량 번호판 식별이 용이했으며, 정차중 표시
없이 정차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차량앞 횡단보도 표지판과 좌측의 건물 이름도 확인이 용이했습니다.
▼ 지하주차장 주행영상
아파트 지하주차장으로 보통의 밝기인 상태에서 주행영상입니다. 아래의 이미지는 잠시 정차시에 캡쳐한
※ 본인의 차량 전면, 후방유리에 선팅이 되어있으며 25% 정도 같습니다. (제가 타던 차량이 아니라서..)
※ 녹화영상의 정지 이미지는 전용 PC뷰어 프로그램 및 다음 팟플레이어로 캡쳐했습니다.
※ 전체 이미지는 가로 900픽셀에 맞추어 리사이즈 했으며, 이미지속 빨간 사각형 안은
원본 이미지에서 크롭하여 사용했습니다.
“ 본 제품 사용기는 내비인사이드(www.navinside.com/) 체험단으로서 팅크웨어(주) 아이나비
(www.inavi.com/)로 부터 아이나비 QXD900 View+을 지원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그러나 사용기 내용은 어떠한 제약없이 솔직하게 작성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