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날씨로 외부 촬영보다 실내 촬영이 많아져 작년 연말부터 카메라 데일리백을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 드릴 제품은 KANI Mejor WM-550 카메라 데일리백(이하 KANI WM-550)입니다.
카메라 가방 많이 아시는 분들은 보시면 바로 빌링햄으로 오해할 수도 있고 이미테이션 제품이라고 이야기 하실 수도 있습니다.
빌링햄과 가격이나 소재 부분에서 차이가 있기에 논하기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기에
KANI WM-550을 가방 하나로만 보고 소개 하고자 합니다.
외부 크기 : 320 x 280 x 220 mm (L x H x W)
내부 크기 : 300 x 220 x 180 mm (L x H x W)
무 게 : 1.58 kg
플립 커버가 후면 상단까지 연장되어 후면 수납 포켓의 커버 역할을 하고 있으며
후면 포켓은 지도나 매뉴얼 등 얇은 책자를 수납하기 유용합니다.
측면에 어깨 끈과 내부 수납 포켓이 연결되어 있는 프레스 버튼을 분리하면 안쪽에 추가 포켓을 연할 수 있는 고리가 있어
필요에 따라 외부에 수납 포켓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플립 커버를 감싸고 있는 손잡이 끈은 2개의 프레스 버튼이 있어 프레스 버튼을 분리 해야 플립 커버를 열고 내부에 내용물을 넣고 꺼낼 수 있습니다.
KANI WM-550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이 부분이 다소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어깨 끈은 바로 매거나 길이를 늘려 대각선을 맬 수 있도록 길이로 조절이 가능하며
어깨 끈 중간에 넉넉한 크기의 어깨 패드가 부착되어 있어 착용시 피로감을 최소화 시켜 줍니다.
KANI WM-550을 바닥으로부터 오염을 방지 할 수 있는 메탈 굽을 채용 했으며
삼각대 등을 스트랩이나 끈 등을 연결하여 휴대할 수 있는 스트랩 연결 고리가 있습니다.
플립 커버의 스트랩 중앙에 구멍이 있는 잠금 고리는 스트랩을 가볍게 앞으로 당기며
잠금 스트랩을 손잡이 끈 고리에서 빼면 플립 커버 오픈할 수 있습니다.
플립 커버를 오픈하면 전면에 2개의 수납 포켓이 있으며 내부에 배터리나 지갑 등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으며
아울러, 포켓 양 옆에 있는 프레스 버튼을 열어 수납 공간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를 수납할 수 있는 수납 공간은 분리가 안되며 중앙에 2개의 분리형 파티션이 있고 내부는 스웨이드(세무) 타입의 큐션으로 되어 있습니다.
앞뒤, 좌우로 포켓이 숨어 있으며 앞뒤(①, ②) 포켓에는 태블릿 PC를 수납할 수 있는 크기며
좌우(③, ④) 포켓에는 플래시 파워팩 같은 슬림한 제품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수납 용량은 11.88L로 세로그립을 장착한 카메라 1대와 망원 렌즈를 비롯한 2 ~ 3개의 렌즈, 플래시 1개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표준 줌렌즈를 마운트한 상태로 카메라를 렌즈를 아래로 하고 수납할 수도 있으나 KANI WM-550은 카메라와 렌즈를 분리하여 수납하는 것이 이상적이라 봅니다.
KANI WM-550은 이동하며 카메라 장비를 자주 넣고 꺼내는 사용자 보다 행사장 같이
한 장소에서 장시간 촬영 사용자에게 적합한 스타일의 카메라 가방이라 봅니다.
작년 연말부터 사용한 KANI Mejor WM-550 카메라 데일리백을 통해 올 2016년에는 좋은 일만 있길 기원합니다.
회원정보
아이디 : oldman
닉네임 : 워니초보
포인트 : 183496 점
레 벨 : 최우수회원(레벨 : 6)
가입일 : 2006-04-09 12:23
포토앨범보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