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리뷰에서는 본격적으로 브라운 시리즈7-799CC 전기면도기를 약 2주간 직접 사용해본 소감인데요.지금까지 제가 전기면도기를 사용하면서 느낀건데, 상위급 제품이라고 할 정도로 밀착력이나, 다양한 편의성으로 제품이 진짜 잘 나왔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전 포스팅에서는 여러가지 기능을 살펴보다가 빠트린 부분이 있어서 몇가지 더 살짝 소개해 보겠습니다.
전기면도기 헤더 측면에는 총 2가지의 기능이 있는데요. 원터치 만으로 옵티포일 면도망이 분리되는 버튼이 측면에 자리잡고 있으며
위에 사진처럼 간편하게 면도망을 분리해서 손쉽게 물로 간편하게 세척을 할수 있었습니다.
특히 헤더 내부에는 방수 기능을 위한 주변 테두리는 물론 전체적으로 스텐 재질을 채택, 고급스러움은 더합니다.
바로 반대편에는 락이라는 버튼이 있는데요. 살짝 밀어서 사용하는 이 버튼 경우, 움직이는 헤더를 고정시켜 좀더 세밀하고 간결한 쉐이빙을 할수 있게 도와주더라구요.
본격적으로 면도기를 사용해볼 차례인데요.
전기 면도기 하면 많은 분들이 방수 기능과 쉐이빙을 염두해두고 많은 질문을 쪽지로 질문하시곤 하시는데요. 일단 이런 질문들을 고려해 전기면도기를 장시간 물에 담군채 전원을 켜보고, 흔들어보기도 해본뒤에도 큰 문제 없이 정상으로 작동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막간의 타임을 이용해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7-799cc의 방수 기능을 테스트해본 영상입니다.
일단 제 못생긴 얼굴의 면도하기전 모습입니다. ( 피부가 안좋네 ...네 압니다 ㅜㅜ)
위 아래 위위 아래, 쓰싹 쓰싹 면도기를 밀착시켜 사용해봤는데요. 브라운 시리즈7 799CC 제품 경우 건식은 물론 습식면도 모두 적합해서 따로 쉐이빙 폼을 쓰지 않고도 간편하게 쉐이빙을 할수 있었습니다.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건데, 2개의 옵티포일 면도망이라서 그런지 피부에 완전 밀착해서 면도를 했음에도, 따끔거리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특히 헤드가 유연하게 움직여서 그런지 smooth 하면서도 부드러운 쉐이빙이라고나 할까요?
다만 세수만 한 상태에서 쉐이빙시 모든 수염들이 단 한번만에 깍이지는 않았구요, 약 2번 정도로 해야 잔 수염이 없을 정도로 말끔한 면도가 완성되더라구요 아참 ! 쉐이빙 폼을 바르고 면도를 하면 단 한번만에 꺠끗~하게 쉐이빙이 정리가 되구요 ^^/
보이시나요? 잔 수염까지 말끔하게 쉐이빙 해준 브라운 전기면도기 +_+
전기면도기를 사용한뒤에는 제일 중요한게 세척 및 관리인데요. 브라운 제품 경우 보시다시피 물로도 세척이 가능해서, 여행 다닐 떄 가지고 다녀도 깔끔하게 유지하면서 말끔한 모습을 유지할수 있습니다.
물론 샤워하면서도 면도를 하는것도 가능했구요 ㅎㅎㅎㅎㅎ
내 잔 수염들 =_=
물로 꺠끗히 씻겨준 뒤에는 손으로 살짝 털어서 보관해주시면 되구요.
좀더 세밀한 관리가 필요하다면 세척&충전 스테이션과 세정액을 이용해 좀더 깔끔한 세척이 가능합니다.
10년간 지금까지 다양한 전기 면도기를 사용을 해봤는데요. 지금까지 만난 전기면도기 중 제일 좋은 면도기로 생각되며, 다양한 편의기능을 만들어서 사용자 배러가 마니 묻어나는 느낌을 주는 제품이였습니다. 전기면도기의 배터리 상태 여부라던가, 위생 상태를 볼수 있다는점이 특히 더더욱 좋더라구요.
그외에도 면도기를 사용하면서 자신의 피부에 맞는 강도를 조절할수 있는 버튼은 물론 벙수 기능, 가벼운 무게로 확실히 값어치 하는 제품이라고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
자신은 물론 가까운 지인 선물용 혹은 남친, 아버지 선물로 서프라이즈를 해보는건 어떨까요? ㅎㅎㅎㅎ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무상으로 제품을 지원받아 실제 사용 후 작성하였습니다
회원정보
아이디 : adonis77
닉네임 : Miss快男™
포인트 : 943821 점
레 벨 : 골드회원(레벨 : 5)
가입일 : 2008-08-01 13:50
포토앨범보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