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정보

레이어닫기

니콘 IR에서 인터뷰 : F0.95렌즈보다 더 큰 조리개의 렌즈를 개발할수도 있어

nmvictim | 09-13 01:55 | 조회수 : 785 | 추천 : 0



Nikon interview at IR: They say they are likely to develop even faster than f/0,95 lenses!

Imaging Resource가 니콘의 매니저 3명과 인터뷰를 가졌으며 다음은 그중 몇가지 중요 정보를 공유한 것이다.

- Z7의 jpeg 이미지 퀄리티는 D850보다 좋아
- Z7은 F2보다 느린(조리개값이 큰)렌즈로 촬영할때 저조도 AF가 상당히 느려진다. 이것은 PDAF의 한계이거나 Z7의 하이브리드 AF 시스템 전체적의 한계일수 있는데 정확한 이유는 불분명하다.
- AF시스템은 상당히 빨라야 하는데, 엔지니어들에 따르면 스포츠 사진촬영에는 D850이나 D5가 더 나은 선택일 가능성이 높다. 미래에는 모를 일이지만, 미러리스 기술은 아직 초기단계이며 특히 니콘에게는 더더욱 그렇다. 그들은 앞으로 상당한 개선을 해낼 것이다.
- 반면 비디오 AF의 성능은 이전의 니콘 DSLR보다 훨씬 뛰어나다.
- Z7의 AF포인트중 크로스타입은 몇개인지 물어봤는데, 그중 아무것도 없다는 답변이 돌아와서 깜짝 놀랐다. 여기에 대해서 놀라움을 표했더니, 그들은 크로스타입 포인트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고, 엄청난 숫자의 AF포인트를 작업해야 했으며, 사실 AF포인트는 대각선 방향일때 이미 상당히 민감하다.
- Z마운트 : 직경이 큰 렌즈(* element - 여기서는 카메라 렌즈 안에 들어가는 렌즈 1장을 의미)를 센서 표면에 너무 가깝게 배치했다는 뜻은 광선이 센서 표면에 직선으로 (telecentric) 도달 할 수 있으며 배율 색수차와 같은 것들을 훨씬 쉽게 제어 할 수 있다.
- 다가오는 58mm 렌즈의 놀라운 F0.95 조리개는 슈퍼 조리개의 시작점일 뿐이다. F0.95가 새 마운트의 최종목표냐는 언급을 했더니, Mouri-san이 사실 자신의 목표는 그것보다 더 야심적이라며, 58mm F0.95는 단지 현재일 뿐이라고 말했다.
- 더 저렴한 렌즈들이 미래에 올 예정이다.



www.nikoneye.com/nikon-inte...

접기 덧글 5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