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정보

레이어닫기

귀족의 피가 흐르는 할리우드 연예인들

안알랴줌 | 06-23 15:49 | 조회수 : 3,639 | 추천 : 0


귀족의 피가 흐르는 할리우드 연예인들





사진으로 만나볼 이 스타들은 영국 왕실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거나 먼 조상들 가운데 귀족이 있었다고 한다. 사진을 통해 놀라운 사실을 알아보도록 하자.










톰 행크스

톰 행크스의 아버지는 잉글랜드의 존 왕과 연결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렇게 보자면 톰 행크스는 엘리자베스 2세의 24번째 사촌이다.






휴 그랜트

로맨틱 코미디계의 대표 배우인 휴 그랜트 또한 왕족과 연결되어 있다. 알려진바에 따르면 그는 잉글랜드의 헨리 7세와 관련이 있다.






우마 서먼

우마 서먼은 엘리자베스 2세의 21번째 오촌인 것으로 드러났다. 그녀는 1272년부터 1307년까지 잉글랜드를 다스린 에드워드 1세의 후손이다.






조니 뎁

프로그램 '나는 누구라고 생각하는가'에 따르면, 조니 뎁은 엘리자베스 2세의 20번째 사촌이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이 둘은 같은 증조부를 두고 있다.






안젤리나 졸리

듣자하니 안젤리나 졸리는 엘리자베스 2세의 26번째 사촌이라고 한다.  






마이클 더글러스

마이클 더글라스는 엘리자베스 2세의 19번째 오촌이라고 한다.






매기 질런홀

매기 질런홀은 에드워드 3세의 후손이며 엘리자베스 2세의 19번째 사촌이라고 한다.






제이크 질런홀

매기 질런홀의 남동생인 제이크 질런홀 또한 여왕의 사촌이라는 이야기가 된다.






로즈 레슬리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 출연하는 로즈 레즐리는 왕족의 피가 흐를뿐만 아니라 말 그대로 궁전에서 자랐다. 그녀의 어머니는 찰스 2세와 연관이 있으며 그녀의 아버지는 실제로 스코틀랜드의 레질리 씨족의 족장이다.






킷 해링턴

레질리의 남편이자 '왕좌의 게임'에서 존 스노우로 출연하는 킷 헤링턴 또한 왕족의 피가 흐른다. 사실, 그 또한 찰스 2세와 관련이 있다.






엘런 디제너러스

토크쇼의 진행자인 엘런 디제너러스는 케이트 미들턴의 15번째 사촌이다. 또한 그녀는 엘리자베스 2세의 19번째 육촌이다.






틸다 스윈턴

스코틀랜드의 배우인 틸다 스윈튼은 스코틀랜드의 왕이었던 로버트 1세로부터 멀리 떨어진 19대 후손이다.






브룩 실즈

브룩 쉴즈는 프랑스의 왕이었던 앙리 4세의 후손이며 엘리자베스 2세의 18번째 오촌이다.






카라 델레바인

카라 델레바인의 아버지쪽 증조부는 그린우드 자작가의 첫 번째 자작이었던 하마르 그린우드이며 델레바인의 할머니인 제인 셰필드는 마거릿 공주의 시녀였다.






힐러리 더프

힐러리 더프는 엘리자베스 여왕의 18번째 사촌으로 미국에서 "가장 왕족스러운 연예인"으로 불렸다.






베네딕트 컴버배치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잉글랜드의 왕이었던 리처드 2세의 후손이다. 알려진바에 따르면 그는 또한 셜록 홈즈의 작가인 아서 코난 도일과 관련이 있다고 한다.






헬레나 본햄 카터

그녀의 아버지인 레이먼드 본햄 카터는 영국 정계 출신으로 은행가이다. 그녀의 아버지는 또한 정치인인 모리스 본햄 카터의 아들이자 영국의 전 총리였던 허버트 헨리 애스퀴스 백작의 딸인 바이올렛 보넘 카터의 아들이다.






메건 마클

새롭게 공작 부인이 된 메건 마클은 결혼을 하기 전에 이미 왕족과 연관이 있었다. Sun지에 따르면, 메건 마클은 헨리 8세의 세번째 아내인 제인 시모어의 후손이다. 메건 마클의 12대 증조모는 제인 시모어의 두번째 사촌이다.






패리스 힐튼>

패리스 힐튼의 아버지인 리자트 힐튼은 왕족과 관련이 있으며 패리스 힐튼은 엘리자베스 2세의 20번째 사촌이라고 한다.






비욘세

헨리 2세의 후손으로서 비욘세는 엘리자베스 2세의 25번째 오촌이다.






브래드 피트

잉글랜드의 헨리 2세 또한 브래트 피트의 조상이다. 그는 엘리자베스 2세의 26번째 육촌이다.






레이프 파인스

레이프 파인스의 가계도를 살펴보면 스코틀랜드의 왕이었던 제임스 2세를 보게 될 것이다.






다코타 패닝

다코타 패닝의 22대 증조부가 바로 잉글랜드의 에드워드 3세라고 한다.



엘르 패닝

다코타 패닝의 여동생인 엘르 패닝 또한 왕족의 피가 흐른다!






크리스토퍼 게스트

영국계 미국 각본가의 공식적인 이름은 크리스토퍼 하덴-게스트이며 하덴-게스트 남작가의 5대 후손이다.






빌 헤이더

'Saturday Night Live'에 출연하는 코미디언인 빌 헤이더는 잉글랜드의 에드워드 1세 및 카롤루스 1세와 관련이 있다. 그는 '당신의 뿌리를 찾아서' 프로그램에서 "그러니까, 유럽의 정복자를 말하는 거잖아요. 저는 아침에 커피머신도 찾지 못했는데요?!"라고 말했다고 한다.






에디 레드메인

케임브리지 공작부인과 레드메인의 가족이 서로 관련이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에디 레드메인의 증조부였던 리처드 레드메인은 토목/광산 엔지니어였으며 케이트 미들턴의 고조부의 아버지였던 존 해리슨과 함께 일했다고 한다.






톰 히들스턴

톰 히들스턴 또한 귀족 배경을 지니고 있다. 종종 "진정한 영국 귀족"이라고 묘사되지만 그의 혈통은 조금 다르다. 그의 고조부는 1대 준남작이었던 에드먼드 호일 베스티였으며 조선업자였다. 그의 아들이자 톰 히들스턴의 아버지인 노먼 히들스턴은 정육점 직원에서 물리 화학자가 되었으며 제약회사의 경영자가 되었다.



제가 아는 배우는 몇 명 안되네요.





출처 :
귀족의 피가 흐르는 할리우드 연예인들



접기 덧글 1 접기

    회원정보

    레이어닫기
  • navycyan
    진짜 얼굴만 봐도 출연 영화들이 떠오르는...ㅎㅎ
    2022-06-24 08:21

    답글

SNS 로그인

맨위로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