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 올림푸스!
파나소닉, 삼성, 그리고 소니는 그들의 "지루한(개인적인 평가일 뿐이다)" 3D 제품들을 소개하기에 바빴다. 그리고 올림푸스는 카메라를 발표할 때가 되자 CES에서 왕이 될 기회를 잡았다. 마침내 올림푸스는 하이엔드 컴팩트 카메라를 소개했고, 그들은 XZ-1에 관한 거의 모든 것을 성공적으로 만들었다! 브라보! E-PL2는 덜 흥미로웠지만 적어도 그것은 어느 정도 괜찮은 업그레이드가 있었고 많은 신형 악세사리들을 장착할 수 있다. 그것은 CES에 제공해야만 하는 다른 사람들(일부는 아마 삼성일 것)보다 더 나은 것이었다. 우리 43루머스 독자들의 70%는 신형 카메라 두 대를 모두 좋아했다. 이것은 큰 성공이다! 물론 그것을 정말로 살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는 지켜보아야 한다!
좋은 시작이 좋은 끝을 만든다!
신형 E-PL2와 XZ-1에 대한 상세 정보를 제공했던 동일한 정보원이 올림푸스로부터 나올 더 많은 것들에 대해 나에게 계속 알려주고 있다! 거기에는 최소한 새로운 프로 모델, + 매우 좋은 신형 E-P3, 그리고 적어도 3개의 진짜 프로 팬케잌 렌즈도 몇 달 이내에 나올 것이다! E-P2의 후속기와 신형 렌즈들은 일본에서 3월 초에 열리는 CP+ 쇼에서 소개될 것이다. 그러나 어떤 결론을 갖기 전에 우리 정보원들이 우리에게 무엇을 얘기해줄런지 기다려보자.
참고: 파나소닉도 또한 새로운 마포 카메라와 2개(또는 어쩌면 3개)의 렌즈를 CP+에서 발표할 것이다.
그래서 나는 약간 쉴 시간과 43루머스에서 할 많은 작업들을 가지고 있다. 여러분에게 좋은 소식은 나의 여자친구에게는 그리 좋은 소식이 아니다.
43루머스
회원정보
아이디 : speedram
닉네임 : 사진을책으로배웠어요
포인트 : 17217 점
레 벨 : 우수회원(레벨 : 7)
가입일 : 2009-11-25 21:46
포토앨범보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