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는 43루머스입니다.
이미지 생략..
왁자지껄했던 GH5와 E-M1 II이후로 꽤 오랜동안 조용한 시기를 보냈다.
하지만, 그 기다림은 이제 끝이 난다. 우리는 늦은 8월이나 9월에 두대의 새로운 MFT카메라가 발표된다는것을 예상할 수 있다.
"하나는 오랫동안 루머로 존재했고, 발표가 지연된 E-M10 mk III이다. 이 카메라는 20MP센서와 4K 동영상을 갖는다.
두번째 카메라는 파나소닉의 새로운 컴펙트 모델이다. GF나 GM 혹은 GX인지 아직은 모른다."
올해안에 예상외의 놀라운 카메라가 올해안에 또 발표될런지 나는 알지 못한다.
링크 : www.43rumors.com/ft4-two-ne...
----------------------------------------------------------------------------------------------------------------------------------
GX9를 내놓는다면 유혈사태는 없을 것입니다.
덧글 28 접기
[X]ffotagu
[박정우_눈먼냥이]같은 마운트 다른 컨셉인게 오히려 더 이점 있는거라봅니다. 파나와 올림이 노선이 완전히 다르고 국내에서야 죽도 못쓰는 마포지만 그래도 영상쪽은 파나도 나름 입지는 있고, 또 최소한 일본내라면 올림도 또 시장성이야기도 약간 달라지니까요.
[X]ffotagu
[워프짱™]제가 파나를 버린건 파나의 태도문제가 가장큽니다. 스스로 사진용 플래그십이라 칭한 바디를 L모노조차 업글도 없이 그냥 버려버린걸 보면 파나의 노선은 사진이 아니다라고 확실히 보여줬다봅니다. 갈길이 영상이라면 사진쟁이는 빠져야죠.
2017-08-12 01:08
워프짱™
[[X]ffotagu]결과론적으로 파나는 플래그쉽 GX8을 너무 버린자식으로 만들어버렸죠.
회원정보
아이디 : yahwism3***
닉네임 : ricetable
포인트 : 260 점
레 벨 : 신입(레벨 : 10)
가입일 : 2017-08-11 09:53
포토앨범보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