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정보

레이어닫기

상태좋은 rx1 판매합니다.

푸른길 | 06-10 10:38 | 조회수 : 264

2차구매자 입니다.

색감이 좋다하여 rx1r2를 사고 싶었는데..시도해보기에는 가격적으로 너무 넘사벽이라.
그리고 그립감. 배터리 수명등이 열악하다하여 쉽사리 바로 구매를 하지 못했었습니다.
우선 rx1을 한번 사용해봐야 이 기종이 저에게 맞는지 안맞는지 알것 같다라는 생각에 장터질을 하다가
어제 좋은신분께 직거래를 하였습니다.

워낙 조심하게 잘 사용하셔셔인지;; 출시된지 좀 된 기종임에도 불구하고 전 새상품 받는줄 알았습니다.
기기를 진짜 깨끗하게 사용하셨고, 액정필름도 새걸로 붙여주시고, 속사케이스도 거의 새거같았습니다.
초점링 맨 앞부분은 어쩔수 없이 닿다보니까 아주약간 점형태로 칠이 까진부분도 보였지만
완전새상품을 원하시는분이아니라면 충분히 이해할수 있는 수준이었습니다.


rx1 색감은 진짜 good이더군요. a7m2 를 사용하면서 lcd 화면과 실제 컴퓨터 모니터상에서 보는 색감이 다른것에 너무 실망해서...(끝없이 보정질을 했지만 모든 사진을 보정하려니 너무 힘들어서) 방출하고 a7r2를 들였는데.
완벽하진 않아도 rx1은 무보정 사진으로도 충분히 사용하겠다 싶었습니다.

특히 야간 화밸은 진짜;; 감동의 도가니.
a7m2는 화밸이 지멋대로여서 매번 후보정시 모든 사진을 각각 화밸을 틀어주느라 짜증이 났는데
이건 뭐.. 그냥 써도 될 것 같습니다.
다만 rx1 쓰리즈 특성상 야간 af는 컨트라스트 af라서 약간 워블링이 있습니다만. 주간 af는 뭐 촥촥촥

너무 좋은 상품을 좋은 가격에 구매하여 계속 쓰고싶은생각도 있었지만
우선 제가 사용하는 a7r2고화소의 욕심으로 같이 화소가 고화소였으면 좋겠다는 욕심과, 동체추적 af 욕심.
무엇보다도 어제 하루 사용해보면서 '아 나에게 맞는구나!' 하는 x1 기종에 대한 확신이 들었습니다. (자칫하면 a7r2까지 대체할지도 모르겠다는;)
데이트 스냅으로 쓰기에 배터리도 충분하고.
그래서 rx1r2로 업그레이드 하려고 재방출합니다.

상태는 제가 직접 사용해본바 진짜 좋습니다.
200키로를 달려서 직거래하고 온 교통비와 톨비는 제 수업료라고 생각하고
구매한 금액 그대로 재판매해보려 합니다.

가격은 120만원입니다.

겐코필터 끼워져 있으며, 속사케이스 사진과같이 거의 새거상태로 매우 좋습니다.
박스 풀패키지로 다 있습니다. 아쉬운점은 추가배터리가 없는 점인데요.
뭐...rx1r2는 조루배터리라고 소문나있는데..그래도 rx1은 20~30% 더 배터리 오래쓴다고해서그런지 전 부족한거 모르겠습니다. 1개로도 짧은 스냅은 충분하던데요?

오히려 자질구레한 악세사리가 없는게 더 가격도 싸고 좋다고 봅니다.

그리고 우려하던 그립감 문제도 괜찮습니다.
이 속사케이스의 테두리와 렌즈 사이에 약간의 틈이 있습니다. 손가락이 그 사이로 쏙 들어가고 가죽재질이라 잘 미끄러지지도 않구요. 그립감은 충분해보입니다!
(사실 그립을 하나 구해야하나 생각했는데 굳이 필요 없다고 느꼈습니다. 어디것인지는 모르겠는데 상당히 좋네요..솔직히 이 케이스는 제가 계속 쓰고싶었는데.. rx1r2의 삼각대 고정핀 위치가 미묘하게 달라서 서로 호환이 안된다네요 ㅜㅜ 나쁜 소니놈들)


제가 사는지역은 대구 옆에 성주군입니다. 주말마다 부천으로 올라갑니다.
따라서 대구직거래 가능하구요. 부천이나 부천가는길목의 경기도.수도권.서울은 직거래가능할수도 있습니다.
제 거래내역보시고 선입금 주시면 택배비 내드리고 붙여드릴수도 있습니다.
문자주세요~
010-9477-8872

사진은 제 구린 폰카로 찍어서 ㅜ 양해부탁드립니다.

 




 



★ 푸른길님의 팝코 앨범 ★
https://photo.popco.net/50372

모바일에서 작성
접기 덧글 1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맨위로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