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정보

레이어닫기

가우넷 키스 S26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 센스 있는 집들이 선물

donnie | 12-20 10:45 | 조회수 : 2,213


 

 


집들이 선물하면 휴지나 세제를 흔히 선물하곤 하는데 센스 있는 집들이 선물을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제품 하나로 알람시계, 라디오, 온도계, 스마트폰 유무선 충전, 유무선 스피커까지 가능한 올인원 제품인 가우넷 키스 S26입니다.









가우넷 키스 S26(GAUNET KISS-S26)의 앞서 말씀 말씀드린대로 무선충전, USB 유선충전, FM라디오, 유선연결 음악감상, 핸즈프리 통화, 온도계, 알람시계, 블루투스 3.0과 NFC를 지원하는 무선 음악까지 가능한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스펙은 블루투스 3.0, 출력 전력 3.5와트, 스피커 드라이버는 5W 2개로 총 10와트, 180mAh의 충전 불가능한 리튬 배터리, 플라스틱 케이스, 주파수 응답 60hz~18khz, 5V 3A의 USB 충전 포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가우넷 키스 S26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의 구성품은 본체, 사용자 설명서, AUX 케이블, 전원 어댑터가 들어 있습니다.





가우넷 키스 S26은 중국의 돌핀 전자가 제조, 가우넷에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모델명은 TB-BTS26으로 무상 AS을 1년 동안 제공한다고 합니다.





전면과 상단의 보호비닐을 벗겨내면 이런 모습입니다.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편으로 사이즈 스펙은 나와있지 않은데 직접 측정해보니 가로 20센티가 조금 넘는 크기입니다.





크기도 그렇지만 배터리로 작동이 안 되기 때문에 포터블 스피커로는 적당하지 않고 탁상용으로 집에서는 침대 옆의 협탁에 두고 쓰기 딱 좋은 크기입니다.





전면에는 LED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어서 스피커는 측면에 풀레인지 유닛으로 탑재되어 있습니다. 정격 출력은 10와트로 집에서 사용하기 딱 좋은 크기의 음량입니다.

 

 




 

 

하단에는 저음을 담당하는 패시브 라디에이터 유닛 2개가 있어 어느 정도 저음을 들려주는데 쿵쿵 울리는 수준은 아닙니다.

 

 

 

 

 

 

 

 

 

 

뒷면에는 스마트폰이나 USB 충전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USB 충전 포트 2개가 있습니다. 하단이 출력이 다소 높고요. DC 5V의 어댑터를 연결해 작동합니다. 그 옆에는 유선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AUX IN 포트도 있네요.

 

 

 

 

 

 

 

 


삼성에 이어 LG, 애플까지도 무선 충전을 지원하기 시작했는데요. ​가우넷 키스 S26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로 상단에 무선 충전 기능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퀄컴 퀵차지 2.0을 지원하는 갤럭시S7 엣지를 올려봤는데요. 아쉽게도 고속 무선 충전은 아니지만 무선 충전이 잘 작동하는걸 확인했습니다.





무선 충전을 지원하지 않는 폰이라고 해도 아쉬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소니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의 퀵차지 3.0 초고속 충전을 지원하는건 아니지만 최대 5V 2.1의 유선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침대를 사용하면 보통 협탁에 스마트폰을 올려놓고 충전을 하기 마련이죠.

 

 

 

 

 

 

 

관련 포스팅 보기>

 

소니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 - 예측 촬영과 카메라 화질

 

 

 

 

 



상단은 5V 1A, 하단은 5V 2.1A로 각각 3.6와트와 4.5와트의 출력을 보여주기에 당연히 아래쪽에 충전하는게 좀 더 빨리 충전할 수 있겠죠.

 

 

 

 

 

 

 

관련 포스팅 보기>

 

클레버 USB 전류/전압 테스터기로 USB 케이블 충전 속도 측정하기

 

 

 

 

 

 

 

 



다음 기능으로는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입니다. 우측의 큰 버튼을 이용해 페어링을 할 수 있는데요. 아쉽게도 버전은 3.0입니다.





가우넷 키스 S26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는 NFC 기능을 내장하고 있어서 보다 간편하게 페어링을 할 수도 있죠. 통화도 가능한데 수신 음질은 좋지만 송신 음질은 썩 좋지 않은 듯합니다. 상대방이 좀 울린다고 하더군요.





무선 충전과 마찬가지로 무선 스피커도 안되는 폰이나 MP3플레이어 등은 AUX 단자에 오디오 케이블을 연결해 보다 음질이 좋은 유선으로 감상도 가능합니다.





시계는 12시간 24시간 형태로 변경 가능하고 스누즈 기능이 가능한 알람시계 기능이 내장되어 일반 알람음이나 마지막 들었던 FM라디오를 알람소리로 할 수 있으며 FM라디오는 최대 29개의 채널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온도계는 섭씨와 화씨 2가지를 표시 가능합니다.





온도계 업체로 유명한 드레텍 온도계와 비교해봤는데 다소 높게 표시가 되더군요. 아쉽게도 온도를 수동으로 맞추는 기능은 없었습니다.




 

 

센스 있는 집들이 선물로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가우넷 키스 S26는 조도 센서도 달려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주변 밝기에 따라 디스플레이 밝기가 자동으로 조절되더군요. 때문에 야간에 흰색 LED라도 그리 눈부시지 않아 수면에 방해가 되진 않았습니다.

 

 

 

 

 

 

 

 

아래 영상을 통해 알람시계, FM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의 기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무선 충전에 알람 시계, FM라디오, 핸즈프리 통화, 유무선 음악 감상과 온도계까지 이 하나로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신혼집은 물론 새로 이사하는 지인의 집들이 선물로 가성비 좋은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가우넷 키스 S26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R.S.D. :)

 

 

 

 

 

 

 

 

 

 

- 저는 위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을 소개하면서 가우넷사로부터 해당 제품을 무료로 제공 받았습니다. -

 



★ donnie님의 팝코 앨범 ★
https://photo.popco.net/44188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맨위로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