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연예인 사진동호회 팝콘 돌잔치 봉사활동 후원

2014-01-21 09:43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 www.nikon-image.co.kr)는 지난 20일 연예인 사진동호회 ‘팝콘(pop-kon, 회장 정종철)’이 홀트아동복지회와 진행한 돌잔치 봉사활동을 후원했다고 21일 밝혔다.

사단법인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팝콘 멤버 정종철, 위양호, 이장우, 신승환, 최은주, 박성은, 한수린 등 7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홀트아동복지회 위탁보호 아동 중 첫 돌을 맞는 아이들을 위해 마련된 돌잔치 행사에서 사회 및 돌사진, 스냅사진 등의 촬영을 맡았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번 봉사활동에서 사용된 DSLR 카메라, 렌즈를 비롯한 액세서리 등 장비 일체를 지원했으며,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과정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동호회 회장을 맡고 있는 개그맨 정종철은 “부족한 실력이지만 사진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에 큰 보람을 느낀다”며, “사진을 통해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에 팝콘은 언제 어디든 함께 할 계획이다”라고 활동 소감을 밝혔다.

이번 돌잔치 봉사를 비롯해 팝콘 멤버들의 다양한 활동 모습은 팝콘 공식 블로그(pop-kon.net)에서 확인 가능하며, 블로그를 통해 사진에 대한 멤버들의 열정을 고스란히 엿볼 수 있는 개인 작품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팝콘의 대외 활동을 공식 후원하며 활동에 필요한 카메라 및 기타 다양한 촬영 장비 일체를 지원해 오고 있다. 지난 해 6월과 10월에는 팝콘의 해외 출사를 후원했으며, 장비 외에 사진강좌, 촬영 실습 등 실제 촬영을 위한 교육도 함께 지원하고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지난해 5월 동호회 창단 이래 팝콘 멤버들의 다양한 활동에니콘이 항상 함께 해왔다”며, “올해도 사진을 통한 공익 활동이 활발히 진행될 수 있도록 니콘에서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 니콘이미징코리아 보도자료 -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