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X-T1 출시 기념 소비자 행사 ‘Hello! X-T1’ 개최

2014-02-12 09:36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 fujifilm.kr)는 올해 첫 신제품으로 출시예정인 X-T1의 출시 기념 소비자 행사 'Hello X-T1'을 오는 22일 오후 1시부터 신사동 호림아트센터 JNB 갤러리에서 개최한다.

X-T1은 세계 최대 배율의 리얼 타임 뷰파인더를 탑재한 전문가급 렌즈교환 카메라로, 올해 80주년을 맞은 후지필름의 주력 제품이다.

이번 소비자 행사는 국내 사진작가와 X-T1 상품기획자가 함께하는 사진 세미나, X-포토그래퍼 사진전, 미니 스튜디오 인물 촬영과 제품 체험존을 통해 X-T1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한층 강력해진 디자인과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영화 전문지 '씨네21'의 사진부장이자 인물 사진의 권위자인 손홍주 사진작가와 여행사진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승무 사진작가가 X-T1으로 직접 촬영한 사진을 선보이며 각자 자신의 분야에서 쌓아온 사진 촬영의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 X-T1의 특장점을 소개하고 X-T1 상품기획자와 함께 질의응답 하는 시간을 차례로 가진다.

세미나는 오는 19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참석자는 오는 20일 홈페이지와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세미나 사전 등록 참석자 전원에게는 행사 당일 기념 선물을 증정하며, 세미나 종료 후 X-T1을 경품으로 하는 럭키드로우를 진행하는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X-T1의 퀄리티를 사진으로 보여주는 X-포토그래퍼 사진전도 진행한다. 후지필름 X시리즈를 사용하는 전 세계 유명 사진 작가 커뮤니티인 X-포토그래퍼스의 작가들이 X-T1과 XF렌즈로 직접 촬영한 사진들로 갤러리를 꾸밀 예정이다.

한편, 후지필름은 행사 당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X-T1 현장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X-T1 단품 또는 XF18-55mm 패키지를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며, 현장 특별 구성품을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세미나 사전 등록자에게는 우선권을 부여한다.


-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보도자료 -

접기 덧글 2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