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무료 가족사진 촬영’ 서비스 연중 실시

2009-03-12 10:46

파나소닉코리아(panasonic.kr, 대표 가토 후미오)는 국내 처음으로 압구정에 개장한 파나소닉 프라자(Panasonic Plaza) 1주년을 맞아 지역사회 환원 차원으로 무료로 가족사진 촬영해주고 인화해 고급 액자에 넣어 증정하는 무료 가족사진 촬영서비스를 3 15일부터 올 한해 연중 실시한다.


 


무료 사진 촬영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예약 및 문의는 파나소닉 프라자(압구정점)를 직접 방문하거나 02-542-8452로 전화하면 된다. 예약 접수 후 촬영 일시에 맞춰 파나소닉 프라자로 방문하면 되며 1주일 후에 고급 액자(8x10 사이즈)에 보관된 가족사진을 찾으면 된다. 사진 수령방법은 파나소닉 프라자를 직접 방문하거나 택배 수령 하면 된다. 15일 이벤트 첫날부터 신청한 선착순 5가족에게는 대형 고급액자(12x17)에 담아 증정할 계획이다.


 


파나소닉코리아는 파나소닉 프라자 개점 1주년을 기념해 가족사진촬영 서비스 이외에 사진 전문가가 진행하는 무료 디카 사진강좌, 프라자 내 컨퍼런스 룸 무료 대여 서비스를 연중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프라자 매장 내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 액수에 따라 차등적으로 파나소닉 제품(면도기, 냉온 이온스티머 등)을 증정하는 ‘1+1 이벤트 3 20일부터 4 19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 프라자 내 컨퍼런스 룸은 40명 인원이 들어갈 수 있으며 빔프로젝터, 노트북 등이 갖춰진 모임 전용 공간으로 동아리 모임이나 소규모 모임을 할 수 있는 공간이다. 컨퍼런스 룸 무료 대여 신청 역시 직접 방문하거나 프라자로 전화 접수하면 된다.


 


파나소닉프라자는 파나소닉코리아가 출시한 모든 디지털 가전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체험도 가능한 전시 및 체험 공간으로 작년 3월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오픈했다. 파나소닉 프라자에서는 국내에서 판매되는 파나소닉의 영상·음향 및 생활 건강 가전과 방송·시스템 장비 등 일체가 전시되어 있다. 방문객들은 파나소닉 프라자에서 제품들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제품 구입 및 AS를 맡길 수도 있다. 압구정 로데오 입구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 무휴로 오전 10부터 오후 8까지 운영하고 있다. 작년, 국내에서 처음 개장된 파나소닉 프라자는 글로벌 웰빙 가전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90년 이상 전통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선보이려는 목적에서 개장했다.


 


파나소닉코리아 노운하 이사는 경기침체와 불황 등 어려운 시기의 사회문화적 코드는 가족이다. 지역 주민과 고객들에게 가족과 함께하는 좋은 추억의 기회를 만들어 주고 싶어 이번 행사를 연중으로 기획했다고 행사 취지를 밝히며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 바이러스가 많이 전파되어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는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접기 덧글 7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