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전천후 아웃도어 카메라 XP70 출시

2014-04-28 11:08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 fujifilm.kr)는 아웃도어 카메라 라인업인 XP시리즈의 최신작 XP70을 국내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후지필름 파인픽스 XP시리즈는 시장조사기관 GFK 기준 2012년 11월부터 올해 3월까지 17개월 연속 아웃도어 카메라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XP70은 기존 모델에 비해 성능이 한층 강화됐으며 아웃도어 레저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이 새롭게 탑재됐다.

10m까지 방수가 가능하며 1.5m 높이에서의 충격 파손 방지, 영하 10℃ 방한 및 방진 기능을 갖췄다. 배터리와 메모리 커버를 두 번 잠그도록 되어 있어 사고로 인해 커버가 열리는 것을 방지해 준다.

1640화소 1/2.3 인치 CMOS 센서와 28mm 광각을 지원하는 5배 광학 줌 렌즈를 탑재했으며, 후지필름의 인텔리전트 디지털 줌을 활용하면 10배 줌으로 2배 확장된다. 광학 손떨림 보정 기능을 지원해 흔들림 없는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새롭게 탑재된 액션 카메라 모드도 눈에 띈다. 별도로 판매되는 액션 카메라 렌즈를 사용하면 화각이 18mm 광각으로 넓어지며 카메라를 몸이나 스포츠 기기에 부착해 보다 사실감 넘치는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또 액션 카메라 모드 사용 시 후면 LCD가 자동으로 꺼져 촬영 시간을 늘려준다.

반사 방지 코팅 LCD를 장착해 빛이 강한 야외에서도 촬영이나 사진 확인이 용이하며, 자동 밝기 기능이 적용돼 주변의 빛에 따라 LCD 밝기를 조절한다.

그 밖에 와이파이(Wi-Fi) 기능, 풀 HD 동영상(1920 x 1080) 지원, 재미있고 창의적인 촬영이가능 한 15종의 아트필터, 360도 모션 파노라마, 장면 인식 모드를 비롯해 수중 모드, 수중 매크로 모드 등도 지원한다.

색상은 블루, 오렌지, 옐로우 3종이며, 가격은 26만8000원이다. 전국 주요 백화점과 후지필름공식 쇼핑몰을 비롯해 GS shop, G마켓, 옥션 등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임훈 부사장은 “XP시리즈는 스마트폰과 차별화된 기능성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아웃도어 카메라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며 “프리미엄 카메라 라인업인 X시리즈와 함께, 아웃도어 카메라 등 실용성과 경쟁력을 두루 갖춘 콤팩트 라인업도 더욱 탄탄하게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보도자료 -

접기 덧글 3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