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롯데호텔제주와 'A5000' 무상 대여 진행

2014-05-12 11:01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롯데호텔제주와 카메라 무료 대여 및 사후 관리(A/S)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주 관광객 대상 제품 대여 서비스’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제주 관광객 대상 제품 대여 서비스’는 제주도 관광객에게 소니의 최신 미러리스 카메라를 무상 대여해 소니 카메라의 우수한 성능을 아름다운 자연 풍경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소니 카메라 사용자가 여행 중 더욱 편리하게 사후 관리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모션이다.


소니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A5000 제품 대여 서비스’와 ‘ACE에서 만나는 A5000’ 등 2가지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A5000 제품 대여 서비스’는 소니 카메라를 보유한 롯데호텔제주 투숙객 중 사후 관리(A/S)가 필요한 경우, 호텔 8층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편리하게 바로 접수 대행은 물론 수리 기간 동안 무상으로 카메라를 대여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수리가 완료된 제품은 호텔 컨시어지 데스크나 소니 제주 서비스센터 방문 수령, 택배 발송 등 고객이 편리하게 수령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ACE에서 만나는 A5000’은 롯데호텔제주가 운영하는 ‘ACE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투숙객에게 카메라를 대여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카메라를 대여 받은 투숙객에게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보내는 제주도에서의 추억을 소중히 간직할 수 있도록 소니 메모리 카드(8GB)도 함께 제공된다.

롯데호텔제주에서 진행하는 ACE(Active & Creative Entertainer) 프로그램은 레저 도우미와 함께 딸기농장, 올레길 등을 탐방하는 체험형 관광 프로그램이다. 특히 사진 전문가와 제주도 노을이나 야경 등을 함께 찍으며 사진 교습도 받을 수 있는 강좌도 1회 계획되어 있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A5000 제품 대여 서비스’와 ‘ACE에서 만나는 A5000’을 체험한 투숙객이 이용 후기와 사진을 개인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올려서 공유하면, 우수작을 선정해 A5000과 롯데호텔제주 식사권, 영화 관람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소니코리아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과 소중한 추억을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로 담아볼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직접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곳에서 소니 카메라만의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카메라 대여 서비스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 또는 롯데호텔제주 홈페이지(www.lottehotel.com/jeju)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소니코리아 보도자료 -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