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EF 렌즈 글로벌 누적 생산 1억대 돌파 기념 'L 렌즈 프로젝트' 진행

2014-05-26 09:50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캐논 EF 렌즈의 글로벌 누적 생산 대수 1억 대 돌파를 기념해 오는 6월 23일까지 L 렌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캐논 L 렌즈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캐논은 EF 렌즈 생산 1억 대 돌파를 기념해 고객들이 자사의 대표 프리미엄 렌즈인 'L 시리즈'의 혁신적인 광학기술력을 직접 체험하고 사진촬영의 재미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캐논 L 렌즈 프로젝트는 정품등록 이벤트와 포토갤러리 이벤트 두 가지로 나누어 진행된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 5월 20일부터 6월 23일 사이에 이벤트 대상 제품인 L렌즈 중에서 1종 이상 제품을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프로젝트 해당 제품은 초광각 렌즈 EF 14mm F2.8L II USM에서부터 망원 줌렌즈 EF 28-300mm F3.5-5.6L IS USM까지 L 시리즈 렌즈 15종으로 구성됐다.

정품 등록 이벤트의 경우, 6월 30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에서 정품등록 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캐논은 이벤트 참가 고객에게 포토 라이프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구매한 렌즈 모델에 따라서 모니터 색상 교정 장비 스파이더4 프로(Spyder4 Pro), 캐논 포토 프린터 셀피 CP900, 렌즈 전용 제습함 ADH-40 중에서 선물을 선택할 수 있다. 또, 응모를 마친 모든 고객에게는 EF 렌즈 워크북을 제공한다.

포토갤러리 이벤트는 정품등록을 완료한 이벤트 대상 L 렌즈로 촬영한 사진을 7월 13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 내 '포토갤러리'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300만원 상당 가족 여행권, 20만원 상당 가족 호텔식사권,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쿠폰 등 온 가족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전 세계 고객뿐만 아니라 국내 고객들이 캐논 EF 렌즈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캐논은 초보자에서부터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소비자 기호에 맞는 혁신적인 기술력을 갖춘 다양한 렌즈들을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렌즈 연구 개발에 매진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캐논은 2013년 5월, EF 렌즈 생산량은 9천만대를 돌파한 후 올해 11개월 만에 전 세계 최초로 1억 대 생산량을 돌파한 바 있다.

스파이더4 프로는 모니터 색상 교정 장비로 렌즈를 통해 카메라가 구현하는 사진 이미지를 편집하고 인화할 때, 자동컬러와 밝기 교정 기능을 통해 정확한 색의 균형과 촬영자가 원하는 색감 표현이 가능하다. 또, 셀피 CP900은 약 810g의 가벼운 무게에 와이파이(Wi-Fi) 기능을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진을 인쇄할 수 있는 스마트 포토프린터다. 렌즈 전용 제습함 ADH-40은 캐논 렌즈와 카메라를 최적의 상태로 보관할 수 있도록 알맞은 습도를 유지해준다.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보도자료 -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