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이색 ‘미니어처 여행단’ 모집

2014-07-11 09:32

올림푸스한국은 오는 8월 10일까지 여행에 최적화된 올림푸스 카메라 구매 고객 20명에게 일본 출사 기회를 제공하는 ‘미니어처 여행단’을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최초로 자신과 똑같이 생긴 3D 미니어처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이색 출사로, 7월 1일부터 8월 10일 사이에 OM-D E-M1 또는 OM-D E-M10, PEN E-P5를 구매한 뒤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8월 12일에 발표된다.

여행단에 선발되면 3D 프린팅을 통해 본인과 꼭 닮은 미니어처(30만원 상당)를 제작해 증정하고, 오는 8월 28일부터 31일까지 3박 4일간 본인의 미니어처와 함께 일본 카가와현을 여행할 기회를 갖게 된다. 카가와현은 110여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일본의 지중해’라 불리는 곳으로, ‘예술의 섬’이라 일컬어지는 세계적 명소 ‘나오시마’와 사누끼 우동의 고향으로 유명하다.

20명의 여행단에게는 천혜의 자연환경 속 아름다운 전통을 지켜나가고 있는 카가와현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도록 항공, 숙박 등 현지 경비 일체가 지원되며, 전문 사진작가가 동행해 촬영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와 여행사진 촬영 노하우를 소개한다.올림푸스 미니어처 체험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올림푸스 홈페이지(www.olympus-imaging.co.kr) 및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lympus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림푸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20일까지 신규 고객에게 프리미엄 여행 용품을 증정하는 ‘여행 최적화 선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OM-D E-M1 또는 OM-D E-M10, PEN E-P5를 구매할 시, 사은품으로 ‘콜맨 레저시트’, ‘미도리 트래블러스노트 세트’, ‘트래블 파우치 5종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