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콤, 스마트 폰으로 무선 공유가 가능한 SD카드 리더기 발매.

2014-07-15 16:53

엘레콤( www.elecom.co.jp )은 Wi-Fi를 지원하는 카드 리더기 MR-WI02BK를 8월 초에 발매한다.



이 제품은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 등에 무선으로 연결할 수있는 카드 리더기로서 SDXC / SDHC / SD 메모리 카드에 대응하여 메모리에 저장된 사진을 스마트 폰 등에 Wi-Fi로 전송 가능하다.



전용 무료 앱을 사용하면 파일 복사 및 재생이 가능. 대응 OS는 Android 4.0 이상, iOS 6.0 이상이다.
QR 코드를 통해 간단하게 페어링도 지원하며 동시 연결 가능한 스마트 기기는 최대 5개 까지다.

단,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사용 시에는 모바일 배터리나 노트북 PC 등의 USB 전원이 필요하다. 본체의 microUSB 단자를 사용하면 일반적인 USB 2.0 카드 리더기로도 사용 가능.



크기는 39 × 90 × 17mm, 무게는 약 32g. 길이 50​​cm에 USB 케이블이 포함된다.



[제품의 주요 특징]
-Wi-Fi 연결을 통해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 등의 단말기와 무선으로 연결 가능한 iOS / Android 대응의 카드 리더기
-스마트 폰과 태블릿에 저장된 데이터를 PC와 연결, 제품에 삽입된 SD 메모리 카드에 무선으로 데이터 이동 가능.
-SD 메모리 카드 등의 대용량 카드에 무선으로 데이터를 쉽게 이동하여 메모리 공간을 활용.
-SD 메모리 카드 등에 저장된 동영상, 음악 등 각종 콘텐츠를 스마트 폰 등에서 무선으로 재생 및 열람 가능
-무선 라우터 등과 Wi-Fi를 연결하여 제품을 통해 스마트 폰 등에서 인터넷에 액세스 할 브리지 기능을 지원하고 최대 5 대의 스마트 폰과 태블릿에서 동시에 액세스 할 수 있음
-제품 뒷면의 QR코드를 읽어내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페어링
-제공된 USB 케이블로 PC에 연결하여 일반적인 메모리 카드로 사용 가능
-microSD 메모리 카드를 포함 어댑터를 사용하지 않고 21 종류의 다양한 메모리에 대응. 별도 변환 어댑터를 사용하면 대응 메모리는 14종 추가.
-USB 케이블은 데스크탑  PC에서도 여유로운 50cm 길이


가격은 약 6,980 엔.

접기 덧글 5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