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미니 Selfie(셀프카메라), 캐논 Powershot N2.

2014-09-16 17:05



캐논 ‘파워샷 N2’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Selfie(셀프카메라)'문화의 흐름을 적극 반영해 카메라 사용자가 가장 편하게 셀프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특화된 초경량∙초소형 컴팩트 카메라다.



특히, 파워샷 N2는 파워샷 N의 후속 모델로서 보다 진화된 기능과 조작방식을 갖췄으며,셀프 촬영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 사용자의 니즈에 딱 맞게 업그레이드 됐다.



파워샷 N2는 1/2.3인치 약 1,610만 화소의 고감도 CMOS 센서에 ‘디직 6 (DIGIC 6)’를 탑재하고 있어 '디직 5 (DIGIC 5)' 영상처리 엔진이 탑재된 기존 모델에 비해 고화질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광학 8배 줌에 줌플러스 16배 줌을 지원해 멀리 있는 피사체를 보다 쉽게 촬영할 수 있다. 여기에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Image Stabilizer)이 탑재돼 어두운 실내에서도 흔들리지 않은 안정적인 사진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파워샷 N2는 카메라 조작에 있어서도 전작인 파워샷 N의 장점을 계승하는 한편, 조작 편의성을 개선해 사용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파워샷 N2에는 캐논이 독자 기술로 개발한 링 형태의 '전방향 촬영 셔터'가 탑재돼 하이 앵글, 로우 앵글, 경사 구도 등 자유자재로 원하는 각도에서 사진을 촬영 할 수 있다. 기존 파워샷 N의 셔터링은 위, 아래 방향으로만 눌러서 촬영이 가능했던 것에 비하여
파워샷 N2에 탑재된 셔터는 어느 방향에서 눌러도 촬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느 각도에서도 편리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파워샷 N2는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손이 작은 여성들도 편안하게 카메라를 작동할 수 있다.
여기에 파우치나 가방 속에 쏙 들어가 휴대가 간편한 것은 물론 USB 커넥터도 탑재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카메라를 충전할 수 있다.




파워샷 N2는 오는 11월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 될 예정이며, 국내 제품 가격은 미정이다. (해외 가격 $299.99)


-캐논컨슈머이미징(주) 보도자료 인용-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