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포토키나 2014에서 신개념 이미지 저장 장치 '크로스 미디어 스테이션(가칭)' 개발 발표

2014-09-18 10:48



캐논이 세계 최대 카메라 축제 '포토키나 2014(독일 국제 사진 및 영상 전시회)'에서 신개념 포토스토리지 디바이스인 '크로스 미디어 스테이션(Cross Media Station, 가칭)'을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크로스 미디어 스테이션은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한 높은 퀄리티의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하고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이미지 저장 장치로 캐논 디지털 카메라가 추구하는 '빠른 속도, 편리함, 고화질'의 핵심 가치를 그대로 계승할 예정이다. 크로스 미디어 스테이션은 사용자들이 촬영한 사진이나 동영상 콘텐츠를 손쉽게 저장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고화질의 사진과 동영상 라이브러리로 언제든지 즐길 수 있다.



또, 근거리무선통신(NFC)기술을 통해 카메라에 있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크로스 미디어 스테이션으로 간편하게 전송하고 저장할 수 있으며, 대형 스크린 TV에서 고화질의 컨텐츠를 감상할 수도 있다.  크로스 미디어 스테이션은 네트워크에 연결 시 캐논 클라우드 서비스인 'Canon Image Gateway'를 통해 사용자가 다양한 기능과 함께 손쉽게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으며, 프린터에 연결해 저장된 사진을 출력할 수도 있다

크로스 미디어 스테이션의 자세한 사양, 출시 일정 및 가격은 아직 미정이다.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