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사진가를 위한 배터리 전용 케이스

2015-01-05 17:34

데이터 손상을 위해 메모리 케이스 까지는 고려해볼만 하겠지만 배터리 케이스까지? 그런데, 주말에 하루종일 출사를 감행하는 분들이라면 배터리 정리와 보호를 위해 한번쯤은 별도의 배터리 케이스를 고려해볼만 하다. 최근은 라이브 뷰 촬영도 잦아지기 때문에 사용자에 따라 여분의 배터리 두어개는 필수가 된다.



카메 가방으로 널리 알려진 씽크 탱크 포토(Think Tank Photo)에서 스마트하게 배터리를 휴대할 수 있는 배터리 전용 케이스 4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4종의 케이스는 캐논의 EOS-1 계열 및 니콘의 D4 기종 처럼 대용량 배터리를 사용하는 "프로 DSLR 배터리 홀더"와 일반적인 DSLR과 미러리스용 카메라 배터리를 위한 "DSLR 배터리 홀더4(배터리 4개)", "DSLR 배터리 홀더2(배터리 2개)" 그리고 AA 배터리 8개 수납이 가능한 "AA 배터리 홀더" 등이다.





특히 DSLR 배터리 홀더4는 같은 종류의 배터리 뿐만 아니라 타사 배터리를 같이 수납할 수 있도록 수납 크기를 최적으로 하여, 투 바디, 쓰리 바디 등 여러 대의 카메라를 함께 사용하는 프로그래퍼에게 무척 유용하다. 또한 배터리의 넣는 방향을 정해두면 사용한 배터리와 사용하지 않은 배터리를 쉽게 구별할 수 도 있다.

배터리 전용 홀더를 이용하면 배터리도 쉽게 정리할 수 있으며 카메라 가방의 빈 공간에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AA 배터리 홀더는 8개의 AA 배터리를 수납할 수 있어 플래시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제품. 기존의 간단한 플라스틱의 보관 케이스가 있지만, 사용면이나 보관성에서 전용 케이스를 통해 수납한다면 좀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하다. 배터리 구입시 함께 포함된 플라스틱 케이스는 휴대 시에 깨질 확률이 무척 높다.

가격은 프로 DSLR 배터리 홀더(2,000엔), DSLR 배터리 홀더4(1,800엔),DSLR 배터리 홀더2(1,200엔), AA 배터리 홀더(1,000엔)이다.

접기 덧글 1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