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ell&Kern과 JH Audio의 협업 이어폰

2015-02-06 15:35



얼마전 아이리버 Astell & Kern에서 선보인 THE SIRENS SEIRES "Layla Universal Fit" 와 "Angie Universal Fit"을 일본에서 발매한다.  이 제품은 커스텀 인이어 모니터의 최초 개발자이자, 전 세계 뮤지션들이 애용하는 이어폰 브랜드 Jerry Harvey Audio의 설립자인 Jerry Harvey와 함께 만든 제품이다.  2월 27일부터 일본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판매 가격은 Layla가 359,800엔(약 330만원), Angie이 159,800엔(약 150만원)으로 현재 예약접수를 받고 있다.



Layla는 데릭 앤 도미노스의 명곡의 이름을 딴, JH Audio "The SIREN" 시리즈의 플래그쉽 모델로 이어폰 바디 전체가 티타늄 베젤로 감싼 카본 재질로 되어있다. 저음,  중음, 고음에 각각 4개씩 총 12개의 드라이버를 탑재하고 있으며, JH Audio가 특허를 보유하고있는 미니 쿼드 드라이버 구성 "soundIVe Technology" 을 채용하였다. 그리고 트리플 쿼드 드라이버 구성하여 한쪽 채널에 12 개의 드라이버를 구성하는 것으로 지금까지 체험 한 적이 없는 광대 한 주파수 범위를 제공한다고 한다.
또한 FreqPhase 기술을 채용하여 다수의 드라이버 구성에서의 시간축과 각 대역의 위상을 정확하게 제어해준다. 주파수 대역은 10Hz ~ 23kHz, 임피던스는 20Ω이다.



Angie는 저음 2개, 중음 2개, 고음 4개 총 8개의 드라이버가 사용하였으며, Layla와 마찬가지로 미니 쿼드 드라이버 구성 "soundIVe Technology"  및  FreqPhase 기술을 채용하였다. 한쪽 채널에 8 개의 드라이버를 구성하여 넓은 주파수 범위를 제공한다. 이어폰 바디는 케블라 섬유와 알루미늄 베젤로 구성. 페이스 플레이트는 리얼 카본을 채용하였다. 주파수 대역은 10Hz ~ 23kHz, 임피던스는 17Ω이다.



두 제품 모두 록 이미지를 형상화한 기타 피크 형태의 디자인을 채용하였다. 케이블에는 저역 조정 기능 (Variable BASS output Adjustable Cable)을 채용하여 사용자가 저역을 자유롭게 조정할수록 하였다. 조정 범위는 Layla이 0 ~ +13dB, Angie은 0 ~ +10dB이다. 
이어폰 부분과 케이블 연결은 4pin 알루미늄 케이블 커넥터를 채용하였으며 잠금 장치도 갖추고 있다.  추가로 아스텔앤컨을 위한 2.5mm의 밸런스 케이블이 제공된다.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