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날씨와 일정을 알려주는 스마트 블루투스 스피커 소니 BSP60

2015-03-04 20:19



Sony Mobile Communications는 2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중인 'Mobile World Congress 2015'에 맞춰 Smart Bluetooth® Speaker BSP60 를 발표했다. BSP60는 스마트라는 제품명처럼 스케줄 및 날씨 정보에 대한 질문을 하면 스피커를 통해 척척 대답해주는 마치 개인 비서와 같은 스마트한 제품이다.



BSP60의 디자인을 보면 마치 공처럼  구 형태로 되어 있으며, 상단에  팝업 스타일의 두개의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다.   전원버튼과 페어링 버튼 그리고 리셋 버튼을 갖추고 있으며, 전면에서 볼륨 조절 및 마이크 설정과 다양한 기능 갖춘 터치식 버튼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NFC을 지원하고 있어 원터치 방식으로 손쉽게 페어링이 가능하다.  전면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재생 음악 목록 및 배터리 상태, 알람 설정여부, 블루투스 연결 상태등 다양한 정보들을 표시해준다.  





BSP60은 블루투스 3.0을 지원하며, 프로파일은 A2DP, AVRCP, HFP, HSP, SPP에 대응한다. 내장된 마이크를 통해 핸즈프리 통화가 가능하며, 음성 제어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오늘의 날씨 정보 및 일정과 같은 특정 질문 범위안에서의 질문에 스피커가 대답을 준다.또한 음악 재생 및 알람 설정도 음성 명령를 통해 제어가 가능하다.



MicroUSB 단자와 2.5W 출력의 스테레오 스피커를 탑재하고 있으며, 제품 크기는 직경100mm이고 무게는 325g이다. 제품에 대한  가격 및 출시 시기에 대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접기 덧글 2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