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박수 측정이 가능한 스포츠 이어폰 "BioSport"

2015-04-03 15:19



세계적인 힙합 뮤지션 50cent가 직접 기획 및 제작에 참여한 헤드폰/이어폰 브랜드 SMS Audio에서 심박수 측정 센서를 내장한 스포츠용 이어폰 "BioSport"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인텔이 개발한 센서를 하우징 내부에 탑재하여 귀 정맥에서 심장 박동 데이터를 측정하여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측정 데이터는 스마트폰에 전송하여 전용 앱” RunKeeper” 통해 운동시 측정된 데이터를 모니터링 하면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센서 작동 위한 별도의 충전이 필요하지 않다.
(지원 기기 :  iPhone 4S, iPhone 5, iPhone 5S, iPhone 5C, iPhone 6, iPhone 6 Plus /  Galaxy Note II, Galaxy Grand II Duos, Galaxy S4, galaxy S5  /  Nexus 5 /  Motorola : Moto X )



드라이버 유닛은 12mm의 다이나믹형 드라이버를 탑재하고 있으며,  음질은 낮은 중역부터 고역까지 균형 있게 조정되어 선명하고 박력있는 사운드를 제공해준다.  또한 꼬임방지를 위한 플랫 케이블을 채용하고 있으며, 격렬한 운동시 귀에서 빠지지 않도록 날개모양의 실리콘 이어팁을 채용하여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케이블 리모콘에는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 핸즈프리 통화가 가능하며, 음악재생/정지, 이전/다음곡, 통화/종료등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땀이나 빗물 등에도 잘 견디는 IPX4 수준의 생활방수를 지원해 운동 중 흐르는 땀에도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블랙, 블루, 옐로우 3가지이며, 무게는 20g이다. 구성품은 날개 모양의 실리콘 이어팁(6개), 소프트 케이스, 코드 클립, 피트니스용 어플 “RunKeeper” 1개월 이용 쿠폰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19,800 엔.

접기 덧글 2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