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OM-D E-M5 Mark II 애칭 짓기 이벤트 진행

2015-04-24 08:55

올림푸스한국은 자사 고성능 미러리스 카메라 OM-D E-M5 Mark II(이하 E-M5 Mark II) 출시 및 공식 SNS 채널 개편을 기념해 ‘E-M5 Mark II 애칭 짓기’ 이벤트를 오는 5월 10일(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림푸스 유저는 물론, 페이스북 계정을 갖고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올림푸스한국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olympuskorea ) 메인 페이지의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이벤트 게시글에 E-M5 Mark II를 한번에 떠올릴 수 있고, 손쉽게 부를 수 있는 인상적인 ‘애칭’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횟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이벤트 참여 후 페이스북 친구에게 알리고,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애칭 짓기’ 이벤트 최종 당첨자에게는 OM-D E-M5 Mark II 바디킷(1명)을 증정하며, 2등에게는 신제품 아웃도어 카메라 STYLUS TG-860을(3명), 3등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3일(수) 올림푸스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올림푸스 공식 블로그( blog.olympus.co.kr )와 페이스북( www.facebook.com/olympuskore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김규형 본부장은 “OM-D E-M5 Mark II의 성공적인 출시와 더불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올림푸스한국의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새롭게 단장했다”며, “앞으로 보다 재미있는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OM-D E-M5 Mark II는 올림푸스 고유의 바디 내장형 5축 손떨림 방지 기술을 더욱 강화하여 카메라를 직접 손에 쥐고 영상을 촬영하더라도 흔들림 없는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러리스 카메라 최초로 4천만 화소 초고해상도 촬영 기능을 탑재해 미술품이나 문화재, 건축, 인테리어 사진은 물론 지속광을 이용한 제품 사진과 이미지 렌탈용 고해상도 정물 촬영도 가능하다.


-보도자료-

접기 덧글 5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