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커피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Pod 타입 또는 캡슐타입의 커피머신이 유행이다.
칵테일도 캡슐머신으로 즐길 수 있다면?
Bartesian은 별도의 복잡한 칵테일 레시피가 없어도, 칵테일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재료들이 없어도, 맛있는 칵테일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칵테일을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들이 캡슐에 준비되어 있으므로, 단순히 베이스가 될 주류(보드카, 럼, 진, 데킬라)만 정하여 추가해주면 된다고 한다.
이 제품은 출시와 동시에 6가지 칵테일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위 메뉴에서 볼 수 있는 세가지 클래식과 세가지 시그니쳐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며, 각각의 칵테일을 만들기 위해서는 해당 레시피가 담겨져 있는 캡슐이 필요하다. 출시 이후에 여러가지 레시피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며, A la carte selections, themed packs, seasonal varieties와 같은 다양한 옵션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Bartesian이 다루는 모든 캡슐의 재료들은 프리미엄 재료만 선별해서 생산한다고 한다. 인공적인 재료나 High-Glucose 콘시럽과 같은 첨가물은 일체 사용하지 않아, 진짜 칵테일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로 하였으며, 제품의 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Bartesian 머신은 메탈릭한 바디에 우아하고 차분한 멋을 가지고 있으며, 스테인리스 스틸로 악센트를 주고 있다.
특히, 사용자가 쉽고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고안하였으며, 인터페이스 역시 쉽기 때문에 매뉴얼을 굳이 다운로드받아서 보지 않아도 된다는 설명이다. 또한, 환경을 생각하여, 캡슐 또한 1회용이 아닌, 재활용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고 한다.
얼리버드 Bartesian + 12 캡슐이 $249, Bartesian + 12 캡슐이 $299에 예약판매중이며, 12개 캡슐 추가 구입시, 12개 단위로 $20으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한다.
회원정보
아이디 : kimdongwon2
닉네임 : sai.
포인트 : 59614 점
레 벨 : 최우수회원(레벨 : 6)
가입일 : 2009-03-22 01:56
포토앨범보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