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게임의 악세사리 끝판왕 - Fanatec ClubSport series

2015-06-26 18:48



Simulation style의 레이싱을 할 때, 일반적인 컨트롤러를 사용해도 즐거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하지만, 게임의 장르를 충분이 이해하고, 현실감을 즐기기 위해서는 레이싱 게임용 악세사리가 꼭 필요하다. 이미 다양한 형태, 다양한 가격대의 게이밍 악세사리들이 소개되었다. 당신은 아마도, 최근에 발표된로지텍의 G29, G920 ($400)와 같은 하이엔드 게이밍 악세사리를 선호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보다 하이엔드. 레이싱 게임을 위한 게이밍 악세사리의 끝판왕을 보고싶다면, Fanatec사의 ClubSport 시리즈를 추천한다.



ClubSport 시리즈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ClubSport Wheel Base V2 Servo($600)에 Fomula Carbon Wheel을 장착한 모습이다. Wheel Base V2 Servo는 다양한 Steering Wheel을 장착할 수 있고, Shifter, Pedal을 장착할 수 있는 베이스라할 수 있다. 특히, Fanatec은 다양한 형태의 Steering Wheel을 지원하는데, Porsche 918 RSR Wheel은 약 $400, 위의 사진에 보이는 Fomula Carbon wheel은 약 $260 정도의 가격을 보인다.







이 밖에도 페달, Shifter에 핸드브레이크에 이르기까지, 그야말로 매니아를 위한 아름답고도 인상적인 제품들이 즐비하다. 특히나 레이싱게임을 '진지'하게 생각하는 유저를 위해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여지를 남겨두어, 헤비유저를 유혹하고 있다. 해외 리뷰어에 따르면, Fanatec ClubSport 시리즈로 레이싱 게임을 위한 셋트를 구성할 경우 약 $1800불이 든다고 한다.

접기 덧글 5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