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인스탁스 구매고객을 위한 크리스마스 사은행사 실시

2009-12-01 10:47

토털이미징 솔루션기업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 www.fujifilm.co.kr)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구매고객을 위한 다양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스탁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연인들의 데이트 및 친구들과의 파티 등 소중한 순간의 추억을 바로 찍어 서로 나눌 수 있을 뿐 아니라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세상 단 하나뿐인 즉석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어 매년 크리스마스 선물로 큰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먼저 후지필름은 CJ 몰, H 몰, GS shop, 롯데닷컴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옥션 등의 오픈 마켓에서 인스탁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무료 선물 포장 서비스와 크리스마스 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포장 박스는 '헬로 키티' 캐릭터 상자와 '핑크 리본' 상자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인스탁스 필름을 속지에 부착할 수 있는 헬로 키티 크리스마스 카드도 함께 제공돼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을 위한 마음을 담은 메시지와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놓치지 말아야 할 베스트 선물 아이템이다.

후지필름은 온라인 이벤트 외에도 오프라인에서 인스탁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보상 판매도 실시한다. 12월 1일부터 진행되는 인스탁스 보상 판매 이벤트는 디지털카메라(모든 브랜드) 및 폴라로이드 카메라(전 기종), 인스탁스 구형 카메라, 자동카메라, 필름 카메라 등 중고카메라를 가져오면 인스탁스 미니 7S와 미니필름 20장을 기존가 대비 4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이다. 이번 보상판매를 이용하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특별한 선물이 가능해 불황으로 지갑이 얇아진 요즘 알뜰 소비자들의 크리스마스 선물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보상판매는 이달 말까지 롯데마트, 홈플러스 내 후지필름 사진관에서 진행된다.

이 밖에도 '인스탁스 미니7s, 미니필름 40장, 인스탁스 파우치, 추가배터리'를 크리스마스 기프트 박스에 담아 각 품목 개별 구매가 보다 30%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하는 행사도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할인마트와 교보문고, 하이마트 등을 통해서도 진행하고 있다.

한국후지필름의 강신황 마케팅실장은 "인스탁스는 깜찍한 디자인과 부담 없는 가격으로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선물 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고 밝히며 "이번 크리스마스 행사로 인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인스탁스와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접기 덧글 3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