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뮤지컬 현장을 카메라 셔터에 담아라”

2009-12-03 09:44

- 올림푸스한국, 뮤지컬 관람과 사진 출사 결합한 ‘문화 출사 이벤트’ 폭발적 인기
- 2007년 <비보이 앤 발레리나> 시작으로 노트르담 드 파리, 호두까기 인형, 돈 주앙 등 3년째 세계적 공연 대상으로 문화 출사 진행
- 올림푸스한국, 문화 출사 통해 출사 문화의 새로운 트렌드 마련

2009-12-03, 촬영 금지구역 뮤지컬 공연 현장을 카메라 렌즈에 담을 수 있는 이색 출사대회에 카메라 유저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 www.olympus.co.kr)은 오는 12월 6일 예술의 전당에서 뮤지컬 ‘퀴즈쇼’ 관람 및 공연 현장을 촬영할 수 있는 문화 출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메라 업계 최초로 2007년부터 뮤지컬, 연극 등의 유명 공연을 감상함과 동시에 공연 현장을 카메라 렌즈에 담을 수 있는 출사 기회까지 얻는 이색 문화 출사를 진행해 오고 있는 올림푸스한국은 올해 11회째를 맞아 총 200명을 초청하는 대규모 행사를 추진한다.

올림푸스 카메라 유저(DSLR, PEN, 컴팩트)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영화와 소설로도 유명한 퀴즈쇼를 뮤지컬로 감상할 수 있다는 점과 그 동안 촬영이 금지된 공연현장에서 촬영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일반 관객이 공연만을 봐야하지만 문화출사 참가자는 공연을 보면서 공식적으로 배우들의 사진촬영을 할 수 있어 카메라 애호가들의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장 내 촬영은 실내 출사의 의미와 함께 배우들의 섬세한 표정, 몸짓 등을 사진에 담을 수 있고, 다른 관객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규정을 준수하며 진행되기 때문에 카메라 애호가들 사이에서는 차세대 공연문화의 출사 프로그램으로 각광받아 왔다.

이번 올림푸스 문화 출사 참여자는 세계적인 공연관람의 기회 뿐 아니라 최신 DSLR 카메라와 PEN, 다양한 고급 렌즈를 대여해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당일 촬영한 사진을 응모하는 온라인 포토 콘테스트와 베스트 후기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들 이벤트는 12월 7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당선작은 12월 22일 발표될 예정이다.

온라인 포토 콘테스트 1등에게 뮤7010 1EA(1명)이 증정되며 2등에게는 스와로브스키 쥬얼리 USB 2GB(2명), 3등에게는 스윙월클락(3명)이 증정된다. 베스트 후기 이벤트 역시 뮤지컬 헤어스프레이, 연극 피아프, 뮤지컬 퀴즈쇼 등의 티켓 등을 제공한다.

접기 덧글 3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