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를 위한 4 in 1 멀티툴 Kickstand Pump

2015-08-26 09:34





건강 그리고 여가를 위해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이 최근 크게 증가하고 있다. 여름이 끝나고 찾아오는 본격적인 라이딩철을 위한 액세서리를 주목해보자. 안전하고 즐거운 라이딩을 위한 4가지 장비를 하나로 모은 4 in 1 멀티툴 Kickstand Pump이 그것이다.



 

자전거를 잠시 세우고 휴식과 정비를 할때 필요한 킥스탠드와 안전한 야간 주행을 위한 후미등, 갑작스런 타이어 펑크와 공기압에 대응하기 위한 정비 도구와 펌프 등의 장비를 일일이 갖추기 위해선 400g 이상의 무게와 만만치 않은 금액이 필요하다. Kickstand Pump는 바로 이 네가지 도구를 통합한 멀티툴이다. 무게는 196g에 불과하며 가격 역시 별도로 장비를 갖추는 것보다 저렴하다.



 

일반 킥스탠드 제품과 비슷한 형태로 자전거에 탈착되는 Kickstand Pump는 부착 상태에서는 자전거를 세워 고정시킬 수 있는 킥스탠드 역할을 하며 야간엔 후면의 LED 램프로 후미등 기능을 제공한다. 깜빡이는 패턴을 3가지로 설정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별도의 도구 없이 릴리즈 레버로 간편하게 본체에서 탈거해 자전거 간이 정비를 할 수 있는 기능은 Kickstand Pump의 최대 장점. 타이어의 기압이 떨어져 주행 성능이 떨어지면 Kickstand Pump는 작고 가벼운 펌프로 변신한다. 120 PSI를 지원하는 높은 성능은 일반 펌프보다 오히려 더 높다. 또한 급하게 타이어를 분리/교체해야 하는 상황에서도 Kickstand Pump를 이용해 야외에서 손쉽게 휠과 타이어를 분리할 수 있다. 산악 자전거, 하이브리드 자전거 등 다양한 크기의 타이어에 모두 대응, 활용도가 높고 시중 플라스틱 레버보다 내구성이 뛰어나다.


 

자전거 주행에 필요한 4가지 툴을 하나로 통합하는 아이디어와 내구성 높은 금속 소재 설계, 쾌적한 라이딩을 위한 경량화 설계 등 Kickstand Pump은 자전거로 여가와 건강을 관리하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한국 개발자에 의해 설계된 이 제품은 2016년 중 출시를 위해 현재 개발 및 투자유치 중이며 가격은 49달러로 책정됐다.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