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차세대 스마트워치 기어 S2의 새로운 정보가 공개됐다. 삼성 미국 지사 부사장 Dennis Miloseski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착용중인 기어 S2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기어 S2는 전통적인 시계를 연상시키는 원형 메탈 프레임과 워치 페이스가 인상적이다. 또한 기존 발표된 다양한 워치 페이스와 다른 문페이즈 형태의 인터페이스가 적용되어 있어 모토로라의 모토 360과 LG의 G 워치 어베인 등 원형 디스플레이를 채용한 경쟁 스마트워치와의 차별화가 기대된다. 하지만 또 다른 관심사 중 하나인 밴드 재질과 결합 방식 등은 클로즈업 사진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없다..
삼성 기어 S2는 기존 기어 시리즈와 달리 최초로 원형 디스플레이를 채용해 더욱 넓은 사용자층의 호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스마트폰과의 다양한 연동 기능과 독자적인 통화/메시징 기능, 삼성 페이 활용 등에 대한 관심으로 어느 때보다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루머에 따르면 삼성 기어 S2에는 나노 SIM 카드가 삽입되어 스마트폰 연동 없이도 전화 통화와 메시지 수/발신, 웹 서핑 등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다음은 삼성에서 공개한 기어 S2의 소개 영상이다.
한편 삼성 기어 S2는 9월 초 개최되는 IFA 2015를 통해 정식 공개될 예정이다. 삼성은 갤럭시 노트 5 발표 이벤트를 통해 기어 S2에 대한 정보를 최초로 공개했으며 이후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통해 시장의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회원정보
아이디 : kimdongwon2
닉네임 : sai.
포인트 : 59614 점
레 벨 : 최우수회원(레벨 : 6)
가입일 : 2009-03-22 01:56
포토앨범보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