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디바이스를 위한 5포트 USB 충전기 Fishbone Charging Station

2015-09-01 13:03


 

스마트폰과 태블릿, 스마트워치, mp3 플레이어 등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전자기기는 점차 그 수가 늘어나고 있다. 매일 3-5개의 스마트 기기를 휴대하는 사람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을 정도. 이런 사용자들이 공통적으로 겪는 ‘고충’이 여러 디바이스를 충전하는 번거로움이다. 하나의 충전기로 많은 기기를 충전하려면 수시로 책상 위를 확인해야 하고, 여러 개의 충전기를 사용하자니 케이블 관리가 어려워 책상 위가 쉽게 지저분해진다. 때문에 최근에는 여러개의 USB 포트를 제공하는 멀티 충전기가 사용자들에게 환영받고 있다.


5개의 USB 포트를 제공하는 Fishbone Charging Station은 기존 멀티 충전기와 크게 다른 제품은 아니지만, 다양한 제품을 한번에 거치할 수 있고 충전 케이블까지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것이 눈길을 끈다. 여러 개의 디스크가 겹친 형태의 디자인으로 크기별로 총 5개의 제품을 세워 거치할 수 있다. 스마트폰부터 태블릿까지 다양한 크기의 제품을 모두 사용할 수 있고 제품을 세워 거치하는 방식으로 공간 활용에도 유리하다.



총 5개의 USB 포트는 총 6.8A의 출력으로 연결된 장치의 종류를 감지해 최적의 충전 효율을 제공한다.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된 태블릿에는 2.4A의 대용량으로 빠른 속도를, 아이폰/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은 최대 충전 용량에 맞춰 1.0A 부터 2.1A 출력으로 충전이 이뤄진다.


멀티 충전기의 불편함 중 하나인 케이블 정리 방식을 효율적으로 제시한 점 역시 눈에 띈다. 디스크 형태의 거치대 사이에 충전 케이블을 감을 수 있어 기기의 형태나 사용자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다.

한 번에 여러 제품을 충전할 수 있는 활용성과 제품 거치/케이블 정리의 효율성, 고출력 등 Fishbone Charging Station은 현재 출시된 다양한 멀티 충전기 제품들과 비교해도 충분히 매력적인 제품이다. 개발팀은 2015년 12월 제품 출시를 목표로 현재 개발 및 투자 유치중이다. Fishbone Charging Station의 가격은 35달러로 책정되었다.


 

접기 덧글 3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