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와 애플 펜슬을 동시에 수납할 수 있는 슬리브 케이스

2015-09-22 18:55


 

애플의 차세대 아이패드인 아이패드 프로와 필기와 스케치에 능한 스타일러스 펜 애플 펜슬이 새롭게 발표되었다. 높은 성능과 새로운 펜 입력 방식이 적용된 아이패드 프로, 애플 펜슬은 그래픽 작업과 콘텐츠 생산, 이용에서 차별화된 경험을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발매가 임박한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 펜슬을 위한 액세서리 역시 속속 발표되고 있는데, 그 중 고급 슬리브 형태에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 펜슬을 동시에 수납할 수 있는 케이스가 눈길을 끈다. 이름 역시 Pad & Pencil로 심플하다.



 

Pad & Pencil은 아이패드 프로에 맞춰 제작되었다. 아이패드 프로를 사용하지 않을 때 넣어서 보관할 수 있는 슬리브 형태로 제품 손상을 최소화했다. 좌측에는 애플 펜슬을 위한 전용 공간을 마련해 쉽게 넣고 뺄 수 있도록 했다. 생산성 향상을 위한 아이패드 프로의 스마트 키보드를 장착하고도 슬리브에 넣을 수 있는 사이즈로 제작된 것이 특징.




개발팀에서 밝힌 Pad & Pencil의 최대 강점은 애플의 고급 아이패드 제품의 품격에 걸맞은 고급 가죽 재질이다. 오일 처리된 고급 가죽은 블랙, 카멜, 타우페 세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에디션 모델로 블랙/실버, 타우페/골드 컬러가 추가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블루, 레드, 브라운 색상 등의 추가 제작을 예고하고 있다.



Pad & Pencil은 고품질 가죽과 섬세한 바느질,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 펜슬에 최적화된 정밀한 설계로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 펜슬을 가장 효과적으로 휴대, 보관할 수 있는 케이스라는 것이 개발팀의 설명이다. 이에 더해 개발팀은 아이패드 에어와 미니용 Pad & Pencil 케이스도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애플 펜슬이 아이패드 프로에서만 동작하는 관계로 두 종의 케이스는 일반 펜과 연필을 수납하도록 제작될 예정이다.



개발팀은 Pad & Pencil을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 펜슬의 발매에 맞춰 2015년 11월에 발매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Pad & Pencil의 가격은 개당 약 100달러로 책정됐다.

 

접기 덧글 2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