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bble, 세계에서 가장 얇고 가벼운 스마트워치 Time Round 발표

2015-09-25 09:29



 


웨어러블 디바이스 제조업체인 Pebble은 자사의 첫 원형 스마트워치 Time Round를 발표했다. 7.5mm의 두께와 28g의 무게로 세상에서 가장 얇고 가벼운 스마트워치로 소개된 Time Round은 1.25인치 원형 디스플레이로 시계와 스마트폰 알림, 메시지, 이메일 등을 표시한다.

스마트워치의 초기 단계부터 꾸준히 제품을 출시한 Pebble이 최근 스마트워치의 트렌드에 맞춰 원형 프레임의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자사 기존 제품과 같이 E-ink를 사용해 화면 가독성과 배터리 효율에서 장점을 가진다. 제조사는 Time Round가 15분 충전으로 약 하루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고 발표했다. Pebble의 기존 스마트워치와 같이 일주일 가까이 지속되는 배터리 성능은 아니지만 초박형 구조에도 약 이틀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 성능을 갖췄다.





 


원형 프레임 제품 출시에 맞춰 스마트워치 UI도 새롭게 변화했다. 이와 함께 개발자를 위한 SDK를 제공, 전용 어플리케이션 제작 환경을 향상시킬 계획을 함께 발표했다.

Pebble은 다양한 사용자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Time Round에 14mm와 22mm 스트랩을 옵션으로 제공한다. Pebble Time Round는 11월에 발매될 예정으로 가격은 249달러로 책정됐다.

 

접기 덧글 8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